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205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 글은 7년 전 (2018/12/07) 게시물이에요
난 잠 안 와서 그냥 밤샐까 생각중이야 ,, 금요일이 젤 빡센 날인데 ,,
대표 사진
익인1
어제 술마셔서.. 급 기상했음...ㅠ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속은 괜찮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제만 안좋았지 오늘은 멀쩡!!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멀쩡해서 다행이당 잠 확 깨부렷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엉엉ㅋㅋㅋㅋ ㄹㅇ 어제 뭐했는지 반성중...ㅎㅎ..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수라서 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두?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백순데 금요일이 왜빡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학원 다녀서 ㅋㅋㅋㅋㅋㅋ 하는 건 없고 학원만 다닙니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아..진정한 백수가 아닙니다...교육을 받고있잖아요 나는 눈떠서 눈감을때까지 집에만 있는 리얼 백수...^^...주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후... 교육도 아니고 그냥 하도 싶어서 다닙니다...^^ 첨엔 그랫는데ㅜ요즘은 생각없이 걍 다니는 거 같어... 맨날 가는 것도 아님 ㅋㅋ 나도 목욜엔 집에만 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그래도 뭐라도 하면 덜 우울하자나..죄책감 쩌는데 암것도 안하는게 넘 좋아~~^^백수체질인데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ㅋㅋㅋㅋㅋㅋ 진심 ㅜㅜ 죄책감 드는데 삶은 행복해 평생 암것도 안 하고 싶당 희희,, 놀고 먹고만 하고 시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나둨ㅋㅋㅋㅋ취준생 넘 싫다 ㅎㅎㅎ이 망할 경쟁사회....나같은사람도 먹고는 살아야할거아니여ㅠㅠ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마자,, 내가 살기엔 세상이 너무 각박혀 ,, 그냥 좀 편하게 살면 안 되나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커피 마셔서 잠이 안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커피 마시고 잠 안 온 적이 없어서 먼가 신기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주 마시면 괜찮은데 오랜만에 마시면 카페인 잘 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신기해,,, 나누커피도 안 마셧는데 어ㅐ 잠이 안 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졸린데 자기시러 내일 일겨신데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반대 ,, 난 자고는 싶은데 잠이 안 왗ㅊ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호흡곤란땜에 잠이안와ㅠㅠ 빨리 아침되면 병원가고싶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훌 응급실은 문 지금 안 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작년에도 비슷한증상있어서 딴지역에있는 아빠불러서 겨우응급실가서 치료하고 집왔는데 다시 재발해서 결국입원했었거든... 거의뭐 응급실 치료비가 너무많이나와서 그냥 한번에 끝낼려고 기다리는중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글케 기다리면 익인이가 힘들지 않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튭보느라,,,,, 9시 강의데 망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튜브 보면 시간 진짜 빨리 가더라 맨날 식계보면 시단위로 시간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지도 못하는 게임영상인데 자꾸 보게 되네,,,, 시간은 진짜 잘 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시간도둑이야,,,, 근데 넘 재미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팀플지옥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방금 겨우 끝냈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오바 방금 끝났다거?!?!! 수고해써,,, 피곤하겟다 익인이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과제.... 전공 과제인데 오늘 오후 6시까지 직접 제출 ㅎㅎㅎㅎ 공강인데 학교가야한닿ㅎㅎㅎㅎㅎ 근데 아직도 안함 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오후 6시까지니까...! (? 느긋하게 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럴까..? 일단 최대한 해봐야짘ㅋㅋㅋ 원래 새벽 5시까지가 목표였는데 유튜브보고 놀아서..ㅎㅎㅎ....게으름의 끝..과제 싫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벌써 20분이나 지낙다구,, 조금 잣다가 낮에 하는 건 어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면..진짜..영영 못 일어나서 제출 못할까봐..ㅋㅋㅋㅋㅋㅋㅋ 다 하고 그냥 밤새고선 내고 오려고..! 다이소도 가고싶어서.. 이제 곧 주말이니까 주말에 푸욱 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에게
아 그런가 ,,, 마자 우리에겐 주말이 있으니까 오늘은 밤을 새도 되지 않을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맞아! 하루쯤은 밤새도 괜찮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마자!!!!’ 괜찮지!!!! 좀만 잇다가 맥모닝 먹으러 가야겟다ㅡ나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오오 맥모닝! 맛있게땅 맛나게 먹어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까 12시까지 3시간 잤더니 잠이 안와... 졸린데 잠이 안왛 이참에 밤새서 생활패턴 바꾸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밤새서 패턴 바꿔야되나봐 ,, 아주 건강 망치는 지름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그리고 아침을 못 맞이하고 지내니까 넘 답답해 피폐해지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ㅇㅈㅇㅈㅇㅈ 근데 밤새면 10시쯤 약간 졸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자 근데 밤새고 그 후에 진짜 졸린 시기만 벗어나면 그 이후로 잠 안온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근데 난 그 시기를 못 버티는게 문제 ㅋㅋㅋㅋ ㅜㅜ 진짜 도돌이표야,, 오늘은 아예 고치고야 말겟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ㅋㅋㅋ어제 매수했는데
11:55 l 조회 1
유정란 키우기 어려워 닭 키우기
11:55 l 조회 2
지금 장 급락하는 이유
11:54 l 조회 5
아이패드 다들 뭐사용해...?
11:54 l 조회 4
축의금 답례 문자에 답장 해야되나?
11:54 l 조회 3
오늘 애플이 뭘 한 거야?? -핑프
11:54 l 조회 5
아오 대통령 그렇게 싫으면 나가서 탄핵시위를 해
11:54 l 조회 7
회피형들 진짜 죽이거싶다 아오
11:54 l 조회 5
왜 멀쩡한 재료로 음식물 쓰레기를 만드는 거지??
11:54 l 조회 8
버거킹 콜라 레귤러면 충분해? 라지가 좋아?
11:54 l 조회 3
아이들은 왜 먹는걸 싫어할까?4
11:54 l 조회 7
158에 35에서 일주일만에 1키로 쪄서 걱정하는거 강박이지?4
11:53 l 조회 16
컵라면에 계란 넣어서 먹을예정인데
11:53 l 조회 2
학생때 쉬는시간동안 똥싸고 매점가고 친구네 반 가서 떠들고온거1
11:53 l 조회 12
주식 어제사지말고 오늘살걸2
11:53 l 조회 16
가족 너무 욕하고 싶은데 내 얼굴에 침뱉기라 그냥 속으로 삼켜
11:53 l 조회 3
쿠팡 알바 해 본 사람 있니
11:53 l 조회 3
사회복지사 복지관 이직하고싶은데 가능할까? (현직장인분들의 현실적인 조언이 절실해요) 1
11:53 l 조회 10
하닉 어쩌라는거야2
11:52 l 조회 43
미용사 익 있어? 파마하고 다음날 머리 묶으면 안돼?1
11:5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