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25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
이 글은 7년 전 (2018/12/07) 게시물이에요
내가 뭘 원하고 뭘 해야하는지, 뭘 잘하고 또는 잘 할 수 있는지 모르겠어. 공부는 하는데 왜 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이걸로 내가 얻는게 뭔지도 모르겠어. 내가 지금 어떤 상황이고 뭘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고 확실한건 내가 우울하다는 것 밖에 몰라. 남들은 다 열심히 살고 있는거 같고 적어도 괜찮은 기분으로 사는거 같은데 난 이렇게 방황하고 우울해 하고 그러는거 같아서 더 힘들어. 지금 학교 다니는 것도, 배움을 위해 책을 사는 것도 모두 돈 낭비 같은데 이걸 꾸준히 이어가야 한다는 것에도 회의감을 느껴. 뭘 하고싶은지도 모르겠고 뭘 해야할지도 모르는데 지금 하는걸 끊어내지 못하고 계속 하는 내가 너무 한심해. 혹시 이런 것과 비슷한 상황에서 생활하는 익인이들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인데...? 나도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지금 해야할 일이 있는데 미루고 인스티즈만 하고 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어의 모든 이들이 그럴 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키 158에 몸무게 43이면 저체중 아니야??
0:47 l 조회 1
교정 고무줄 원래 이렇게 자주 끊어져?
0:46 l 조회 3
와 취미로 릴스 올리기 시작했는데 벌써 20만이야1
0:46 l 조회 9
친구.. 굳이 따지면 찐친 없는 30대인데 이유가1
0:46 l 조회 10
이 정도면 보자마자 뚱뚱하다고 생각 들어? 3
0:46 l 조회 20
엄마가 불펌 숏츠 만드는 강좌 몇백주고 삼
0:46 l 조회 11
40 나 눈두덩이살 너무 빠져서 이렇게 되는데 어케 .. 10
0:45 l 조회 24
미친 모기들 이젠 소리도 안나고 얼굴로 달려드네
0:45 l 조회 3
한국 자살률 높은 거 다들 체감하는 편임???1
0:45 l 조회 9
인스타 필터안끼고 영상찍는거=무보정이야?
0:45 l 조회 4
혹시 밀리의 서재 쓰는 사람 있어????
0:45 l 조회 2
안락사 합법화되면 너네 할거야?5
0:45 l 조회 13
정보/소식 모기 알러지 있는 사람있어?1
0:44 l 조회 5
바디워시 손에 짜서 발라도 돼?2
0:44 l 조회 8
인스티 스토리 댓글에 답 안하는게 간지야?4
0:44 l 조회 14
아까 이벤트라고 알려주던 배스킨
0:44 l 조회 2
난 솔직히 반도체붐보다 코인붐이 더 재밌었는데5
0:44 l 조회 15
13-15호 익들아 쓰는 비비 쓰고 가
0:44 l 조회 3
새벽이라 푸는데 엄마랑 하닉 때문에 싸운 ssul
0:43 l 조회 23
하닉 7월에 팔라는 제미나이 말 들을걸..3
0:4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