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513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5
이 글은 7년 전 (2018/12/09) 게시물이에요
자취생인데 둘 다 갖고 싶은데 엄마가 안된대...ㅠㅠ 뭐살까ㅠㅠㅠ 

 

+사실 마음속으로 에어프라이기가 너무 꽂혀있어서 익이니들이 에어프라이기 사! 해주길 바랐지만... 다들 자취 선배로써 전자레인지를 추천하시기에 전자레인지를 사도록 하게뜹니다 

고마오!
대표 사진
익인1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111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나 너가 내 마음속의 유일한 지지자야..ㅠㅠㅠㅠ 다들 에어프라이기를 권장해주길 바랐는데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ㅋㅋㅋㅋ 근데 뭐 데우는거나 할때는 전자렌지가 편하긴한데 요리 같은거 자주 해먹을거면 에어프라이어가 짱인거 같아!! 어차피 기름닿은거 데울때는 에어프라이어도 가능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0어프라이어는 돈벌어서 내가 사야겠다.. ㅠㅠㅠ 그걸로 치킨다시 데워먹는게 너무 맛있고 그거로 만두 구워먹는게 너무 사랑스러웠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웅 둘다 쓰려면 그게조을듯ㅋㅋㅋㅋ 전자레인지는 아무래도 가격있는게 좀 많으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그지 역시 비싼건 엄마돈으로...ㅎ헿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전자렌지가 더 유용할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햇반을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햇반 맞다 그게 있었지 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조건 22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진짜 이때 하닉 빨리 사라고 했었는데
23:56 l 조회 1
회피형 상사 최악이다 아
23:56 l 조회 2
난 어렸을 때는 안 이쁜 거 불행하다고 생각했는데
23:56 l 조회 5
청담샵 다니는.익들아 샵 추천 좀
23:56 l 조회 5
소개팅 주선자랑 소개팅 상대랑 썸타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 ㅋ
23:56 l 조회 3
여자로 태어나서 초딩때 제일큰 장점
23:56 l 조회 10
아 회사 입싼 사람인지 모르고 다 말햇다가 평판 나락가개 생김 1
23:56 l 조회 8
솔직히 이성과 사랑에 대한 환상은 이미 깨진지 오래라
23:55 l 조회 8
광홍인데 엔터취업하고 싶거든? 포폴 vs 외국어기능 뭐가 더 중요?
23:55 l 조회 4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2
23:55 l 조회 8
여초 커뮤 정보글 지워진다는 얘기 어떻게 생각함?
23:55 l 조회 9
여잔데 키 175 몸무게 82키로임1
23:55 l 조회 14
고양이집사들아 보통 고양이 똥꼬도 만져??
23:55 l 조회 8
아 취준 빨리 끝내고 싶다
23:55 l 조회 4
내일은 꼭 카레를 해먹구 말겟어
23:55 l 조회 4
25살인데 세탁기 돌릴 줄 모르는거 심각한건가?6
23:55 l 조회 9
정민이 보고싶다 ........
23:55 l 조회 9
시비 건 사람 vs 난동 피운 사람 1
23:54 l 조회 7
아 내일 화요일인거 실화야 진짜로?
23:54 l 조회 6
보증금 천만원도 지원 못 받는 삶 슬프다 1
23:5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