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69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46
이 글은 7년 전 (2018/12/10) 게시물이에요
인생살면서 교통사고 처음났다ㅏ.. 

인명피해없어서 다행이야
대표 사진
익인1
헐 ㅠㅠ어떺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사람냐린다구 정차하고있았는데 뒷차가 오토방구 피한다고 뒤에 꿍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 말하는거너무기여워.... 피해없어서다행!!!! 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갱차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타시와 튼튼데스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스.. 그런가 일단 집가서 씻고 쉬어야게ㅛ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인3이 말대로 교통사고 후유증 있을수도 있다!!! 병원 한번 가보고 얼른 집에 가서 쉬어 쓰니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고마우ㅠㅠㅠㅠ 다들 착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학교다니면서 버스 두번 사고났는데 안다침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불법 유턴차 버스가 진짜 살짝 박았는데 손목 아직 후유증 있어 병원 꼭 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쓰니랑 비슷한 사고 났었는데 경미한 사고라서 그냥 넘어갈라고 했는데 삼십분 뒤부터 목 어깨 허리 아파서 혹시 몰라 응급실가서 진료도 받고 버스회사에 전화했더니 무슨 보험사기꾼 취급하더라.. 결국 아무런 보상도 못받고 오히려 막말만 들음...... 이럴땐 그냥 내려서 다음버스 타라고 하면 내리지 말고 경찰에 꼭 신고하자... 버스기사 번호도 꼭 받고 ㅠㅠ 나 진짜 이일때문에 너무 속상해서 이런일 생기는 사람들한테 꼭 말해주고 싶었어.. 경미했다고 해도 나는 꼬박 일주일 넘게 아파서 고생했어 ㅠㅠ 사과한마디도 못듣고 너무 억울해서 푸념 한다 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할 내 친구도 이거랑 똑같은 일 있었어ㅠㅠ 버스회사에 전화했더니 기사아저씨 개인번호로 전화와서 공갈사기단이네 뭐네 해가지고 버스회사에 다시 컴플레인 걸고 해서 결국 아저씨 해고당한걸로 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버스랑 버스랑 부딪혔는데 뇌진탕 판정받았어 버스기사님 번호 못 받고 내려서 버스회사에 전화 돌렸는데 사고 난 적 없다고 전부 다 그러더라 그래서 티머니에 전화해서 차 번호 알아내서 신고하니까 바로 버스회사에서 전화 오고 미안하다고 얼른 병원 가라 그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번호 받았었던 같은 학교 언니한테는 병원 찾아가서 좋게 해결하자 그러고 나한테도 와서 그럴까 봐 녹음이 켜놨는데 걸리는 거 있어서 그런지 푹 쉬고 쾌차하세요 그러고 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왜 인기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목이 아프긴한데 내가 웹디일때문인지 교통사고때문인지 몰겟사.. 집가서 엄마한테 믈어보고 낼 병원 갈지안갈지 정해야할덧!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야 첫날 안 아파도 둘째날부터 아플 수도 있어(내 tmi) 쓰니야 그거 진단서 끊고 버스회사에 전화해 보험 다 받고 나도 비슷한 일 있었는데 경미한 사고였어도 하나하나 다 따지면서 일 진행중이야 9월 초 사고였는데 아직도 병원 가끔가고 안 가면 허리 아프더라ㅜㅠㅠ 관리 잘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버스기사 번호 버스회사이름 버스번호 버스회사 전화번호 그런거 다 받아놔. 버스회사다 자동차보험 들어놨을거야 보험처리 받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리치료사인데 원래 첫날에는 별로 안아파 그래서 교통사고 후유증이 무섭다고 하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마치 운동하고나서 다음 날에 근육통 생기는 것처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오늘 아침에 학교가다가 내가 탄 버스 사고남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버스타고 사고났는데 난 잘 치료 받았어!
보험처리해서 치료받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
2:41 l 조회 1
상사한테 주눅들고 소심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건가..
2:41 l 조회 1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7
하 발목 주변 근육 발달 되는거1
2:40 l 조회 7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5
오늘 에어컨 틀고 자?3
2:39 l 조회 8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7
운동하니까 삶의질이 달라지긴한다
2:39 l 조회 11
언어 배울때는 연애가 짱이라는데
2:38 l 조회 9
동성(女) 사랑 너무 예쁘다
2:38 l 조회 61
엔프피vs인팁7
2:38 l 조회 13
말을 못했는데 이제는 말잘하는 익들있어?1
2:38 l 조회 3
층간소음 겪어본 사람 들어와줘1
2:37 l 조회 30
한국의 동방명주
2:36 l 조회 22
첫월급280 저축 150 어때
2:36 l 조회 16
동생들한테 정 다 떨어져서 독립하고 싶음..
2:35 l 조회 8
웃긴게 우울증 극복하는데까지3
2:35 l 조회 13
처음으로 제대로 된 다이어트 하고있는데4
2:35 l 조회 10
알바할때 말 절어도 리듬감만 유지하면 대충 알아들으시는듯 2
2:34 l 조회 19
닥터쓰리라는 유튜브 알어? 최근에 보고 좀 충격 많이 받았는데
2:3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