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32강 가면 축협이랑 감독 개나댈 거 잘 알지 근데 나는 진짜로 손흥민 이재성 어쩌면 마지막일 수도 있는 월드컵이 이렇게 끝날 수도 있다는 게 너무 화가 나서 온우주가 제발 나서서 도와주면 좋겠음 한 경기라도 더 뛰는 거 보고 싶음 이미 가능성 없다는 건 알지만 0퍼인 건 아니니까 바랄 수는 잇잖아…
|
당연히 32강 가면 축협이랑 감독 개나댈 거 잘 알지 근데 나는 진짜로 손흥민 이재성 어쩌면 마지막일 수도 있는 월드컵이 이렇게 끝날 수도 있다는 게 너무 화가 나서 온우주가 제발 나서서 도와주면 좋겠음 한 경기라도 더 뛰는 거 보고 싶음 이미 가능성 없다는 건 알지만 0퍼인 건 아니니까 바랄 수는 잇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