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746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7년 전 (2018/12/11) 게시물이에요
올해만 해도 오사카만 8번갔다왔는뎉ㅋㅋㅋㅋㅋㅋ 

눈감고도 도톤보리 앵간한 곳은 다 찾아갈 수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꿀팁이라면 이치란 라멘을 도톤보리에서 먹을거면 1호점 말고 2호점으로 가~~!! 

어차피 이치란의 맛은 어느 지점이나 다 똑같아!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오사카 한 세네번은 간 거 같은데 쓰니가 느끼는 오사카의 매력은 뭐야?? 그리고 주로 오사카에서 뭐하면서 놀거나 어디로 가는지 궁금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가깝고 좀 다니다보니까 편해서 그런 것 같아! 보통 그냥 맛있는거 먹으러가거나 그래 뭐 큰 걸 하진 않아ㅋㅋㅋ그냥 그럴때 있잖아 한국에 있기 싫은 때? 해외는 가고 싶은데 시간적 여유는 없고 돈도 막 여유롭진 않을때 그럴때 딱인 것 같아서ㅋㅋ!! 뭔가 국내여행은 어쨌든 한국이라서 느낌이 안나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읽고나니 나도 그런 것 같아
해외는 돈이 많이 드는데 오사카는 그래도 적은 돈으로 즐길 수 있으니까!! 댓 고마워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그리고 뭐 동남아쪽 물가 싸다고는 하지만ㅠㅠ 이동시간만 하루 꼬박 걸리니까...ㅠㅠ아무래도 바쁜 현대인인 나에게는 조금 부담스럽더라고...! 그래서 계속 오사카만 가는 것 같아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내년2월에 오사카가는데 갈만한 곳이랑 별로였던 것 좀 알려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행 스타일이 어떤지 모르겠어서...나는 보통 식도락여행해서 맛집탐방을 목적으로 다니거든...! 만약 관광지 여행 스타일이라면 오사카만 가는 것 보단 간사이 지방으로 좀 더 넓게 돌아다니는 거 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쓰나 나 담주 오사카 여행 가는데 처음 가봐서ㅠㅜㅜ 혹시 맛집 추천해줄 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카레 디따 좋아하는데 우메다 중심쪽에서 15분 정도 걸으면 상등카레라고 진짜 진짜 맛있는 일본 카레 집이 있어ㅠㅠㅠㅠㅠㅠ스케줄이 여유롭다면 추천해! 구글맵에 상등카레 치면 나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쓴아 !!!!!! 나 오사카 가는데 뭐 물어봐두 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물어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날 공항 - 도톤보리
둘째날 도톤보리 - 유니버셜스튜디오
셋째날 도톤보리 - 교토 - 우메다 ?
넷째날 도톤보리 - 공항

나 이렇게 놀러가는데 패스권 ?? 모 사는 게 조을까 ? 헤헤 ㅠㅠ 나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겠더라구....
하루는 도톤보리에서 쇼핑하구̤͓ 그렇게 보내도 충분할까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로 저렇게만 갈거야...?
저렇게 갈거면 패스권를 안 사는 게 더 이득일 것 같은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금 수정했는데 ! 오사카성을 갈 건데 !! 우메다 안가구̤͓
안사는 게 이득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응...너무 안 돌아다니는 거 아닐까 싶은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오사카나 간사이 패스권은 다른 지역들보다 가격이 좀 더 쎈 편이라서ㅠㅜ엄청 많이 돌아다닐 거 아니면 추천 안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4일날 비행기가 좀 이른 시간이라소 ... 모 꼭 가야할 곳 있어 !? 그럼 나 패스권 아무갓두 안사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여행 계획을 저것만 짜둔거야?ㅠㅠ 무슨 컨셉의 여행인거야...?ㅠㅠ 저렇게 대충 짜두면 여행할때 많이 힘들어ㅠㅠ4일에 이른비행기라고 해도 3일동안 하는게 너무 없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구냥 한곳에서 많이 다니구̤͓ 싶오소 .. 그럼 추천해줄 수 있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도톤보리든 우메다든 교토든 지역명이 아니라 거기서 뭘 체험하고 어디를 가고 뭘 먹을지 이런 것 까지 세세하게 짜놓는게 좋아ㅠㅠ...짜다보면 도톤보리에 3일씩이나 갈 필요가 없는 걸 느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앗 도톤보리 교토에서 뭐할진 다 정핸ㅅ구̤͓ !!!! 도톤보리 3일 적은 건 숙소를 그쪽으로 잡으려구̤͓ 해서 한거야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아 그럼 지하철로 이동하는게 별로 없어서 패스 안 끊는게 더 나을 것 같아!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친구도 연애랑 비슷하게 찐사/뇌빼고만나는애 이렇게 갈리는듯
3:07 l 조회 1
인티 안했으면 어쩔뻔 맥북 프로 가격 올랐대서 사고 옴
3:05 l 조회 9
인생이 왜이렇게 안 풀리지...1
3:05 l 조회 7
나 사회성 ㄹㅇ 개없어서 서류합격해도 별 기쁘지가 않아1
3:05 l 조회 9
난 진짜 여사친들만 많아도 연애안해도 되거든?1
3:05 l 조회 13
남자를 너무 좋아해서 모르는 남자들이랑도 노는데
3:04 l 조회 16
사주에 금 많은3
3:04 l 조회 15
쌍수라인 높이려고 재수술할까말까
3:04 l 조회 4
1년 내내 붙어다니던 친구여도 졸업하면 멀어지는구나
3:03 l 조회 12
와 이거 뭐지? 진짜 맛있어
3:03 l 조회 23
난 진짜 맘 놓고 먹으면 200키로 될 듯 2
3:02 l 조회 13
게임 유튜버 누구 좋아해?
3:02 l 조회 19
이런 계란말이 직접 만드는걸까 만들어져있는걸 보내주는 걸까 40 8
3:02 l 조회 52
청년미래적금 일반형->우대형 3
3:01 l 조회 9
4시다 벌써
3:01 l 조회 7
오늘따라 유독 우리집 강아지가 보고싶네3
3:00 l 조회 14
나 사실 모르는 남자 많이 만나고다님ㅜㅜ..22
2:59 l 조회 84
땀띠 나 전에 로션 하나만 바르고 나은거 같은데4
2:59 l 조회 13
나만 찐친이라고 생각했던 관계 있어?^ㅠ3
2:58 l 조회 24
시외버스?비가 환급됐다는데
2:5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