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88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이 글은 7년 전 (2018/12/12) 게시물이에요
마음이 딱 있는것도 아닌데 선 못 긋고 

날 좋아해주는걸 알면서 여지 주고... 

그러면서 걔가 주는 호의는 고맙고 

ㅜㅜㅜㅠ나 진짜 못됐다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나랑 똑같다.... ㅠㅠㅠ 나도 그랫는데, 내 의사 제대로 전달해주는게 좋을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엔 내가 당하는 입장이었는데 막상 내가 이렇게 되니까 입을 못열겠어.. 오랜만에 느끼는 날좋아해주는?느낌이 좋고 새로운 사람이 재밌고...ㅜㅜ 하 진짜나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그 기분 알지.. 난 마음에 없는데 나를 좋아해주는게 좋고.. 한편으로는 부담스러운데 또 안해준다고 생각하면 텅 빈 느낌인거같은? .. 근데 누구나 상대방이 크게 싫은거 아닌 이상 나를 좋아해주면 다 고마워하고 좋아할거같아.. 중요한건 쓰니 마음이니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연찬데 혼자 서촌 갈말
10:05 l 조회 1
여즘 주식 보면 약간 그 뭐지 경매 보능 것 같음
10:05 l 조회 1
집에 옷 많은데 세일하면 사고싶어져
10:05 l 조회 2
요즘 보면 남미새는 남자들이 직접 하나하나 줄여버리고 있던데
10:04 l 조회 8
호박인절미 렌지 돌리니까 다른맛같아2
10:04 l 조회 10
익들아 너네가 차를 얻어타는 입장일때
10:04 l 조회 4
하 누가 나한테 화내는 전화 받았는데
10:04 l 조회 7
요즘 문신에 많이 관대해졌다해도 회사는 아닌가봄 1
10:04 l 조회 10
우리회사는 6개월차한테 너무 많은 걸 바래
10:03 l 조회 5
하객룩 똑같이 입고 가도 괜찮겠지...?5
10:02 l 조회 26
학교 일처리 느린거 개폭파시켜버리고싶네
10:02 l 조회 11
월루하고 싶은데 충전기 안 들고 와서 인티만 하는 나1
10:02 l 조회 11
내동생 조음..
10:02 l 조회 14
다들 너무 단타 초단타만 생각하고 남들이 다 수익 엄청 났다니까1
10:02 l 조회 48
해외거주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0:02 l 조회 9
아 진짜 중국털파리 러브버그 개짜증나는사람 모여바2
10:01 l 조회 9
나 요즘 💩 잘싸3
10:01 l 조회 16
근데 요근래 주식 시작한 사람들 중에서1
10:01 l 조회 49
엽떡 오픈 기다리는 중 한시간 반이나 남앗다니1
10:00 l 조회 9
뭔가 죽는 게 안무섭고 왜 사는건지 모르겠음13
10:0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