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89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
이 글은 7년 전 (2018/12/12) 게시물이에요
패딩도 없고 나 지하철이나 버스도 어떻게 타는지 몰라ㅠㅠㅠ 마지막으로 갔을때가 매표소에 가서 아저씨가 직접 줬는데 이제 아니라며ㅠㅠㅠ 가서 교통카드사라는데 환승은 또 어떻게하는거야ㅠㅠ 으엉ㅇ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역마다 공익들이나 역무원들 상시대기중이라 모르면 물어보믄 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금도 사용 가능해! 지하철 일회용 교통카드는 앞에 기계에서 뽑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 공항만큼 쉬운곳 없더라.. 처음이라 걱정되겠지만 언어도 통하고 괜찮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교통카드 충천/발급 기계가 있어!!
목적지 누르면 얼마 넣으라고 뜨고 돈 넣으면 주황색 일회용 카드 나와
목적지 역에 도착하면 그 카드 환급? 하는 기계가 따로 있어! 거기에 넣으면 보증금 500원 돌려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환승은 검색창에 '어느역에서 어느역' 이런식으로 치면 어디서 환승하는지 나올거야!
환승해야 하는 역에서 내려서 목적지 호선으로 갈아타면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버스는 그 돈 넣는 통에 2000원 정도 넣으면 아저씨가 거슬러주고 환승하려면 교통카드 사는게 이득인데 교통카드는 그냥 편의점가서 교통카드 주세욧!하면 된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버스)교통카드는 그 앞에있는 단말기에 탈 때 한번 찍고 뒤에 내리는 문 앞에있는 단말기에 내릴 때 한번 찍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통카드 안 사고 현금으로 해도 되긴 하는데 카드면 환승도 되니까 편하긴 해...! 그리고 대중교통 타는 거 모르면 다음지도라고 어플이 있는데 거기 출발지랑 목적지만 입력하면 도보랑 버스 지하철 전부 어떻게 타고 어디로 가는지 자세히 나와서 쉽게 알아볼 수 있을 거야...! 그리고 거기에 요금도 뜨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완전 길치인데 다른 지역 갈 때마다 이 지도 보고 알아서 잘 찾아간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단 티머니 카드를 사서 충전부터 해야겠다! 그리고 지하철이랑 버스 어플 받아서 사용하면 크게 어렵지 않아! 상행/하행만 알면 되는거고. 패딩은 오자마자라도 구입해야 할 듯.. 어느나라에서 오는 지는 모르겠지만 러시아분들도 우리나라 춥다고 했어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나 보는거같아ㅠㅠㅠㅠㅋㅋ 가기전에 하나하나 익인들한테 물어보구가 나도그랬엌ㅋㅋㅋ.... 패딩은 가서 하나 사는거추천! 난 비싼거아니고 길거리에서 3만원짜리 롱패딩샀는데 겁나따듯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느나라서 오는진 몰겠지만 한국 디따 추워유... 잘 챙겨입구 패딩 꼭사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지방 살아서 지하철 한 번도 안 타봤는데
서울에 국적 문제 때문에 갔었는데
지하철에 계시는 봉사활동? 해주시는 할머니 할아버지 분들이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뭐야 다들 수업 잠깐 듣다가 들어왔는데 이렇게나 많이 도움을ㅠㅠㅠ 다들 고마워ㅠㅠ 한국에 잘 돌아다닐수있겠다 덕분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국말 하면 그냥 다 물어보면 된다!! 나도 2년전에 혼자 간게 12년만에 첨 간건데 할만했어! 모르면 걍 택시 타 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첫번째남자 남주아빠미쳤다
7:45 l 조회 2
지거국 졸업하고 온리팬즈 하는거... 제정신 아닌거같아 보여?
7:44 l 조회 3
아 아줌마들 버스새치기 개빡침
7:44 l 조회 3
익들아 그 원숭이 그림? 브랜드는 스테디야?
7:44 l 조회 3
혹시 바선생잘알 있니ㅠㅠ이거 외부유입일까(사진주의)5
7:42 l 조회 17
다들 회사 잡플래닛이나 블라인드 리뷰 몇이야?2
7:42 l 조회 10
이 사람 조만간 퇴사할까?1
7:41 l 조회 16
한달식비 얼마써야 적게쓴다고 봐?
7:39 l 조회 6
원신 그러고 보니 묶음배너 4성 어떻게 나올라나
7:38 l 조회 3
멸균우유 사두면 잘 마시려나4
7:37 l 조회 29
번아웃일까요 그냥 회피하고 있는 걸까요
7:37 l 조회 16
귀걸이 예뿐 명품브랜드 있어?!
7:36 l 조회 2
토요일에 쌍수 상담 예약 안 하고가도 가능해?2
7:35 l 조회 26
어……….?
7:34 l 조회 67
만약 너네가 5천을 시드로 주식을 하려고 할 때2
7:33 l 조회 129
집에서 돈가스 구웠어 1
7:29 l 조회 143
너네는 혈육한테 싸가지 없다고 말 할 수 있어? 아니면 혈육한테 이런 말 들으면 기분나쁨??2
7:29 l 조회 37
스키니피그 겁나 노맛이네
7:29 l 조회 7
어제 다들 업무시간에 대놓고 축구봤어?
7:29 l 조회 19
왜 자도 피로가 안풀리지
7:28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