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489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3
이 글은 7년 전 (2018/12/12) 게시물이에요
원룸사는데 쓰레기버릴려니까 누가 집앞에 이만한 빵을 걍 버리고간거야 베즐리? 라는 빵인데 하나 먹어봤더니 맛있다 이게 다 얼마일까.. 다 완전포장이야 ㄷㄷ

아니 아침부터 빵줍 해써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엥 먹어도 되는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색깔 변한것도없더랑 신기.. 어제 저녁에 산것같아 뒤에 1211 이라고 써이쑴 원래 없었거든 이거 아까 잠깐 저녁에나왔을때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잠시 두고갔거나 떨어뜨렸거나 땅에 두고 잊은거 아닐까..? 그럴 확률은 없어보였다면 다행이구 빵 상태가 겉으론 괜찮아두 어떨지 모르니까 먹지마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확률은 없을것같은게 나는 이렇게 추측하구이써 동거하는건지.. 커플이 앞에사는데 싸우는소리가 들려써 아까 그래서 여자가 받았는데 홧김에 버리고 간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222222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주인있는거 가져온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쓰레기 버리는쪽에 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버린 건데 들고 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완전포장 되어있구 1211이라구 써있더라구 조금이라도 뜯어지거나했으면 안가져왔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상해서 버린거아닐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닐것같아 첨엔 걍호기심에 봤는데완전포장 되어있어서 바로 가져와서 먹어봐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뭔가 괜히 걱정된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 그래서 완전포장된 소보루만 먹어봤는데 맛이써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저게 얼마치얔ㅋㅋㅋ부릅다 횡재했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싸우는소리들렸으면 백퍼 싸우다가 빡쳐서 버린거다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글케 생각해 대박 맛있어 여기빵 무슨 기본 3500 원이더라 검색해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베즐리면 백화점 식품관에 입점해있져
나도 단골이야,,,희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와 여기 빵너무비싸다 블루베리 머핀이랑 식빵이랑 소보루랑 많이 줍줍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부럽다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ㅠㅜ 혹시 모르니 조금이라두 터져있는건 먹지 말구..조심히 골라 머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음식을 주워먹는다고..?ㅜ위험하지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시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싸워서 버린 빵이다...! 헉 맛있겠다 ㅠㅠ 옴뇸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 댓 쓴 거보면 먹어도 되겠다 맛있겠네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아무리 포장되어있어도 버려진 음식 가져와서 먹는건 좀 찝찝하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누가 술마시고 사가다가 떨어뜨렸다고 혼자 상상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나게먹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헉 근데 괜히 찝찝하다 말짱한걸 왜 버렸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가 괜찮다는데 뭐,, 좋겠다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상한거 들어있음 어떡행...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그냥 난 그런거 바닥에있음 건드리지도않음 요즘 세상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마저..괜히 먹었다가 손해만 볼까봐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버린걸 주워서 먹다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인이 상관없다면야 괜찮은거 아닐까?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문제 없으면 다행인데
나는 굳이 못 먹을 거 같음... 뭐 들어있을지 어떻게 알고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같으면 그냥 보고 버렸규나 하구 지나갈텐뎅!! ㅋㅋㅋㅋ 맛있게먹어 !! 탈만 안나면 되지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나먹었으니까 시간을 두고 괜찮은지 보고 나중에 다른 거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버린걸 줍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댓글들 많이 걱정해주넴...
근데 나같아도 궁금해서 가져왔을듯
별탈만 없으면 됐지 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른건 몰라도 먹는건 정말 조심하는게 좋을듯..ㅠㅠ 탈없어서 다행이긴하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2월 11일이 유통기한이라는 고 아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유통기한 확인해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엥 그걸 왜 주워머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왜 주워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걸 주워서 먹는다구..? 뭐 들었으면 어떡해.... 너무 위험한 행동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상한거 넣었으면어떡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헉 나는 고양잉 빵맨긍거 사진 있을줄알았는데 진짜 빵이라닠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싸워서 버린빵이라는거 왜케 웃기지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중소 신입 2800이면 어떤 편임??적은 편임??
9:59 l 조회 2
남자가 여자 왜따라함?
9:59 l 조회 2
직장 생활 10년 차에 느끼는 건 진짜 이거임
9:58 l 조회 9
으아 외인들 던지기 시작한다1
9:58 l 조회 18
대전 왜케 추워ㅜㅜㅜ 날씨가 미쳤나
9:58 l 조회 3
알바나 고객 관련글 쓰면 왜 그러려고 돈주고 너쓰는거야 이럼?
9:58 l 조회 5
직딩들아 메일 회신할때 궁금한게 있어
9:58 l 조회 3
아 사무실 옆 사람 과자 먹고 옷에 닦음...1
9:58 l 조회 4
다낭성에 bmi 29인데 마운자로 맞아볼까..
9:58 l 조회 8
취준생 때는 먼저 취업한 친구랑 연락 안 하는 게 낫지...?
9:58 l 조회 3
재취업 진짜 어렵다 서탈만 연속이네 ㅜㅜ
9:58 l 조회 2
사무직 안맞아서 다른일 하는사람 많아? 1
9:57 l 조회 6
990원 사.주 하나도 안맞음1
9:57 l 조회 9
진짜 26살 27살 한살 차이인데도 차이 나?3
9:56 l 조회 15
롯데월드 연간이용권 개념이 뭐야?
9:56 l 조회 7
국방부 장관 탄핵되면 좋겠다2
9:56 l 조회 7
생리 전 두통이 있을 수 있나..?1
9:56 l 조회 7
지금 3-4일째 화장실 못 갔는데 어떻게 해야 화장실 갈 수 있을까? ㅠㅠ9
9:56 l 조회 15
미국익 자취방 40 1
9:56 l 조회 36
스위치 겜 하나더살까...........?2
9:5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