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046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
이 글은 7년 전 (2018/12/13) 게시물이에요
손톱을 장기간 뜯어서 그런지 길러도 바디가 안자라 ㅠㅠ 

이거 해결책 없는거지? 흰부분만 자라나오고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큐티클 제거하면 되는데 귀찮으면 네일샵가서 정리 해달라고 하면 될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일 정리해도 바디가 잘 안자라더라 ㅜㅜ 큐티클 제거는 셀프로 하는 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디는 자라지 않아! 바디는 그대로고 손톱이 자라는 거야ㅠㅠㅠ 큐티클 제거밖엔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ㅜㅜ 근데 몇년째 손톱 크기가 똑같애.. 특히 엄지는 바디가 안자라고 큐티클쪽 하얀부분이 엄청 많아..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어떤 손톱인지 알 것 같당 근데 네일샵 가서 관리한 사람 손 보면 진짜 길다래지고 예쁘던데 가본 적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가서 젤네일 몇번 받긴했는데 손톱 흰부분만 자랐더라구 ㅜㅜ 지금 손톱은 이런 상태야.. 부끄럽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3에게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바디 그렇게 짧지 않은데? 그리고 저 흰 부분이 많을수록 건강이 좋은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그래?? 근데 다른사람들은 저 흰게 없고 다 살구색 바디더라구 ㅠㅠ 저거 크기가 안줄어들어 ㅠ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ㅠㅠㅠㅠㅠㅠ 나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이야 저 흰 부분이 많아야 건강이 좋은 거라구 이 사람아!!!! 크기가 줄어들면 안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웅 ㅜㅜ 근데 내가 손톱을 하도 뜯어서 안자라는건가 했어 ㅠㅠ 네일 받아온 손톱 예뿐 사람들은 다 바디가 훨씬 넘길래 내가 확실히 손톱 건강이 안좋은거 같아서 그래써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에이 아니야 걱정 마 ㅜ 바디가 훨씬넘는다는 얘기가 혹시 저 흰색 반달이 잘 안 보인다는 거야? 그거는 그 사람들이 건강이 안 좋다는 얘기니까 너무 신경쓰지 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아아 알겠어 댓글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쓰니야 다른익인데 나도 비슷한 고민을 했어서 댓 남겨~
일단 손톱 자를때 2미리 정도 남겨두고, 손톱깍이보다는 파일로 다듬어 주는게 좋아
그리고 바디가 위로 차려면 손에 수분 공급 많이 해주고 따뜻한 물에 불려주거나 핸드크림을 자주 발라야해
그리고 솔직히 내 손과 비슷해서 하는 말인데 바디가 자라는건 손가락 길이에 따라 한계가 있대ㅠㅠ 우리처럼 손가락 마디자체가 짧으면 커지는게 한계가 있대 그리고 만약 셀프 네일하면 손톱 사이로 매니큐아 들어가는 순간 그만큼 바디가 패이더라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정말?? 그래도 관리가 중요하긴 하구나 ㅠㅠ 넘 고마워 참고할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생겼다고 종종 들어봤는데 나는 모르겠으면
19:49 l 조회 1
pc방알바 해본사람 있어?
19:49 l 조회 1
공무원 2년차인데
19:49 l 조회 1
스모어 처음 먹어보는데 꽤괜이네
19:49 l 조회 1
페리카나 뼈 반반 vs 자감 뼈 반반
19:49 l 조회 2
왜 나보고 조용하다 얘기하는건지 이해가 안가..
19:48 l 조회 7
와 아파트 옆집 화장실에서 노래튼거 다 들리는구나…1
19:48 l 조회 6
인스타 염탐 확인하는 사이트 가입해본사람?
19:48 l 조회 9
자취랑 차 둘 중에 뭐가 돈 더 많이 들어5
19:48 l 조회 11
스벅 윗들이 잘못한걸 왜 직원들을 교육시키지1
19:48 l 조회 7
반려동물 기르는데 3살인데도 중성화없이도 발 정이 없어
19:47 l 조회 7
나 코 성형 하고 싶어서 13곳 상담 다녔는데5
19:47 l 조회 18
12월 31일생이라 한국나이 억울함
19:47 l 조회 6
대학 동기 축의금 얼마해??
19:47 l 조회 5
친구가 자꾸 아닌걸 우기는데 이럴때 어떤 반응을 해야해??ㅜㅜ 2
19:47 l 조회 10
나랑 같이 스몰토크 연습해줄 수 있니🥲6
19:46 l 조회 21
와…. 미친듯이 잠온다🤦🏻‍♀️
19:46 l 조회 7
나만 동물 유튜브 안 봄?
19:46 l 조회 10
아오 꼭대기층 빌라 자췬데 창밖에 비둘기도 앉네
19:46 l 조회 7
소나기 내린다며2
19:4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