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187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7년 전 (2018/12/14) 게시물이에요
나름 치열하게 살았는데 

안되는 건 안되나봐 

내신 1.5로 시작해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다보니 평균도 딱 그정도  

3년 동안 반장하고 대회나가서 상타고 생기부 채우고 세특 쓰느라 학기말이면 맨날 밤새고 

그딴 거 할 시간에 내신이나 열심히 할걸 

아니 애초에 내신 따기 쉬운 데 갈걸 그랬다 

 

열심히 했는데 그 결과가 불합격 세글자라니 우울하다 

수능 망쳤을 때도 눈물 한 방울 안 났는데 마지막 학교 확인하니까 펑펑 울었어 가기 싫은 학교였는데 여기라도 날 안 받아주니까 서러웠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동안 제일 가고싶던 학교 면접도 망치고 

어떻게 어떻게 내가 거기까지 갔는데  

되게 높은 탑을 바라만 보다가 기어서라도 열심히 올라갔는데 딱 꼭대기 위에 별 따려고 손 뻗다가 거기서 추락한 느낌이다 

3년동안 꿈꾸게 해줘서 고마워 

나는 거기까지였나보지 뭐 

이러면서도 크리스마스 때 전화기 붙들고 있을 것 같아서 내가 너무 가련해 

안될 거란 거 아는데 현실이 너무 현실같지 않아서 자꾸만 희망가지게 된다 

 

내 스무살은 누구보다 빛날 거라 생각했었는데 

에휴 

나 좀 위로해주라 

눈이 3_3 이렇게 될 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계절이 차례차례 와야 사계절이 어우러지는것처럼
사람마다 피는 시기가 달라야 각자의 개성이 더 빛을 발하는거야. 겨울이 제일 늦게 온다고 해서 우리가 겨울을 부정하진 않잖아. 쓰니가 피는 계절이 꼭 올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 댓글 보고 눈물 흘렸다 또르륵
말 너무 이쁘게 한다 고마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열심히했는데 아깝다 다른 기회도많을꺼야!!!정시기다리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른에 주식만 팔천부럽다ㅠ
9:05 l 조회 1
이번달도 단타수익 달달하다
9:04 l 조회 12
삼전기 쏜다 1
9:03 l 조회 14
사내연애 벌레들 ㄹㅇ 회사 나가서 스킨쉽해라
9:03 l 조회 13
이 인팁 어때보여??? 1
9:03 l 조회 11
출근하자마자 상사 욕박는 옆자리 진짜 개싫다
9:02 l 조회 22
하닉 왜 바닥치노
9:02 l 조회 18
회피형인 인프피익들 들어와바1
9:02 l 조회 14
썸남이 내 그날 착장 다 기억하면 좋다 vs 소름끼친다3
9:01 l 조회 10
돈 없는 부모님한테 화냈는데... 내가 너무 급발진한건가2
9:00 l 조회 36
필테 갈 때 이런 래시가드 입어도 돼?3
9:00 l 조회 38
어제 인형뽑기방에서 카드분실한 거 같아서 다시 가니까 없네 1
8:59 l 조회 16
사촌이 논란있던 연예인인데 결혼할 사람한테 말해야될까9
8:59 l 조회 42
몽클 패딩 사면 오래 입을까?
8:59 l 조회 6
병원가는길인데 날씨 넘 좋당4
8:58 l 조회 40
탁센 핑크색 보다 초록색이 더 쏀거야??6
8:56 l 조회 26
7월 1일까지 전재산 만원인데 어케살지11
8:55 l 조회 76
해외여행 가는데 꾸밈비가 진짜 더 든다6
8:55 l 조회 136
폭로 해놓고 정의구현이라고 정신 승리하네 6
8:55 l 조회 42
더 컨벤션 영등포 가본익4
8:5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