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20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7년 전 (2018/12/14)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게 어떻게 된거냐면 내가 동생이 페이스북에서 뭐 먹고싶다~ 이렇게 좋아요 누르길래 기프티콘 바로 쏴줬거든 그 날? 걔 시험기간이기도 해서 빳팅하라고.. 근데 원래 페북에서 걔가 나 태그하기도 하고 그래서 두세번 보내주기도함.. 동생이 막 고맙다고 하트 임티 날리고 그랬다 

하여튼 그래서 걔 페북 아래 인스타 계정이 적혀있는데 생각해보니까 요즘 걔 인스타를 못 본거야 근데 검색창에 걔 계정을 치니까 안 나오더라? 난 그게 차단인지도 모르고 비활했나.. 했는데 또 페북 직접연결로는 들어가지더라(로그인 안된상태니까) 차단해놨던거야 인스타.. 

나는 그 상태에서 기분이 너무 안 좋았어 평소에 내가 갸 사생활을 간섭하지도 않았고 먹고싶은거 가끔 깊티 보내주고 옷 여러번 빌려주고 그래도 사이좋게 지내고 있다 생각했거든ㅋㅋㅋㅋㅋㅋ 하필 그 때 시험기간+생리여서 더 기분도 안좋았는데 그걸 걔 챙겨주려고 깊티 보내고 안거잖아😭 

그래서 걔한테 카톡 보냈더니 걔가 저번에 엄마한테 혼나고 나서 엄마랑 나랑 다 차단한거래 나는 이 부분도 진짜 어이없었다 진짜 

그래서 서로 그냥 연락하지 말자고 하고 차단하고 미안하단 문자 다 씹었거든.. 

내가 너무 감정적이었나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평소에 못 해준거면 말을 안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 때 속상해서..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양쪽 다 이해는 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생각해보니까 동생입장도 이해는 가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섭섭할 일이긴 한데.... 솔직히 내 기준으로는 그렇게 큰 일은 아니라 연락하지 말자 하고 문자씹고 할 정도는 안할것같아
그냥 왜그랬냐고 섭섭하다고까지만 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황적인거도 한 몫한거같아...ㅠㅠㅠ 내가 사과하는게 맞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스타에 사생활 많이 올리고 페북은 그냥 게시물 구경용도로 쓰면 가족들 차단할 수 있지 않나?? 나는 부모님 몰래 남친 사귈때 남친이랑 데이트 한거 비공개 계정에 올리고 내동생이랑 아빠 친구 절대 안받아줬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동생이 먼저 맞팔했어..!ㅠㅠ 휴 그런가..... 내가 너무 예민했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팔했다가도 갑자기 사생활 노출 안하고 싶으면 차단할 수도 있고 싸우고 나서 감정상하면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해... 나도 남친이랑 싸웠을때 열받으면 번호 지워버리거나 전화기 아예 꺼버릴때도 잇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난식으로 너 내가 사준게 얼만데! 은혜를 모르고! 왜 차단해~~ 이렇게 말했다면 좋았을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인스타 걔가 먼저 맞팔 한거야..!(;ω;)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올리는 스토리마다 답장하는 여사친 어떰
23:05 l 조회 1
오늘 생리통때문에 아무것도 못했네…
23:05 l 조회 2
카톡프사 해외 배우로 하면 좀 별론가?
23:05 l 조회 2
잇짜나....모든게 다 재미없고 의미가 없게느껴저
23:05 l 조회 1
25-26까지는 어리게 생겼다는 말 많이 들었거든 근데 27살 되니까 아가씨 되었다는 말 많이 들어
23:05 l 조회 3
미국 월가 리포트에서 반도체 순환매 시작된거같다고 기사뜸
23:05 l 조회 4
공기업 체험형인턴인데 상사들이랑 친해져야해?1
23:04 l 조회 5
진짜 가고싶은 병원 서류합격했당
23:04 l 조회 2
팔랑귀 팔랑귀 (레드레드) 궁뎅이 가리기
23:04 l 조회 3
살 개찌는음식 말해보자
23:04 l 조회 5
오버워치 잘돌아갈 정도 게이밍 컴퓨터 얼마정도해?1
23:04 l 조회 4
날아올라라 내 미장
23:04 l 조회 15
이거 좁쌀 여드름 맞아?????
23:04 l 조회 11
식빵 두조각씩 소분해서 팔았으면 좋겠다..
23:03 l 조회 8
근데 진짜 편의점 알바가 가족사이에 낀 남이라는 말 딱인듯
23:03 l 조회 4
하닉 벌써 몇년 잡아야 해…?1
23:03 l 조회 19
어릴수록 쌩얼이랑 화장한거랑 차이 없어?2
23:03 l 조회 7
오랜만에 맥윙 먹을까했는데 진짜 비싸네
23:03 l 조회 3
사람이 죽어서 잊혀지는게 슬프다생각한적잇음?
23:03 l 조회 7
스트레이트 체형이 대체 뭐야
23:0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