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43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2
이 글은 7년 전 (2018/12/16) 게시물이에요
공부 완전 포기한 건 아니지만 열심히 하지도 않았었음 수학은 놓았었고
대표 사진
익인1
수학 놓았으면... 불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휴 ㅎㅁㅎ 고2 중반쯤 놓았는데 포기각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신은 중요하지않음 우리학교는 반이 모의고사 일등급이엿음 즉 내신오등급이 모고 일등급은 나오는거임 수능이랑 내신이랑 좀달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맞앙 문이과상관없이 내신은 케바케라 정시는 어떨지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문과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모의고사 치면 국어 사탐 3은 나왔는데 영어 수학이 ㅎㅁㅎ 반수로 열심히 하면 올릴 수 있을까 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능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과로 전향하려면 엄청 열심히 해야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응 가형칠거면
엄청 노력해도 가형은 힘들어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문과면 가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과면 불가능해? 이과쪽으 내고 싶었는데ㅠㅠ 반수로는 택도 없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등급까지는 노력으로 될 것 같긴하다 이과 수학은 노력만으로는 좀 한계가 있어서,, 지금부터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이과 진짜 어렵구나 8ㅅ8... 문과도 충분히 어려웠는데... 고마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학을 놓았다는게 완전 수포자?? 내가 수학 7등급이얏는데 재수해서 2등급 맞음 하면 다 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완전은 아니었음...! 고2 중반 넘어가고 포기 ㅎㅁㅎ!!!!! 반수 준비하려면 지금부터 해야될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능해ㅋㅋㅋ3등급 더 높은것도 가능하구 ~ 내신은 이제 별로 신경 쓰지말구ㅋㅋ
대신 지금부터라도 수능 기본개념 수학을 들으면 충분해
1년은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야
반수라고 하는데 반수 시작하고 수학을 해서는 안되고 ~ 지금부터 ! 하루에 1~2시간이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근데 내가 요번에 수능도 안 쳐서 정시에 대해서 아예 모르는데 문과가 치는 수학으로 수능 보고 이과 전형으로 갈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과도 수능 나형으로 가는 과들은 있어ㅋㅋ
가형은 가산점이 더 붙고!ㅋㅋㅋㅋㅋ
지금 당장이라도 시작을 하는게 성적올리는데는 좋을꺼야
그런 고민은 솔직히 나중에 가서 해도 되는 고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부터 하면 1등급 가능 문과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시미 해 보겠ㅇ습니당 ㅠㅁ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할수잇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교차지원 되는데 있긴할텐데 힘들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문과 수학 놓았는데 이과 수학 치려면 옴어어어어어엉어ㅓ어어어엄청난 노력해야 할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수는 좀 힘들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상태라면 이과는 진짜 많~~~~이 노력해야할걸,, 현우진t가 가끔 하는말이 가형은 오늘의 1등급이 내일의 5등급이 될수있다고해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ㄹㅇ인게 나 고딩때 수학적으로 좀 타고나서 태어나서 수학1을 놓쳐본적없는애가 수능5나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과수학은 비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문과수학은 공부하면 3등급은 할 수 있음!! 수학은 공부하면 늘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이과수학은 실수 하나로 등급이 갈려버려서,, 3등급 목표면 212930 아예 때려치고 정확히 빨리 푸는 연습이 나음 20번까진 좀 힘든데 20번제외 나머지는 다할수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과할거면 반수로 안되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문과수학은 1등급도가능한데 이과수학은 3등급 좀 어려울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2중반에 포기한 정도면 노력하면 될수도...근데 가형수학은 진짜 어려워서ㅠㅠㅠㅠ포기 안해도 높은 등급 맞기 힘들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문과는 각잡고 하면 금방해 진짜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문과수학은 ㄱㅊㄱㅊ 이과는 일년잡아도힘들수도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문과는 진짜 잡고 하면 가능한데 이과 전향은 많이 힘들수 있을거 같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친구 원래 공부 잘하는 편이었는데 이과에서 수학 2-3등급나오다가 문과로 전과하니까 바로 1등급 나오더라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완전 가능해 파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형이면 진짜 무조건 가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든지 자기하기 나름이야 불가능한건 없어!! 익인이가 맘먹고 하면 결과는 언제든 달라질 수 있어~~잘할꺼야 화이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과는 수학만이 문제가아닌디,,, 과탐도 심각함 문과라면 더 힘들것같지만 하묜 할 수 잇어 화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수학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3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
12:19 l 조회 3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
12:19 l 조회 6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4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5
소개팅 받았는데 스마일클리닉규원쌤 닮음.....
12:18 l 조회 8
피티받을 때 신발2
12:18 l 조회 9
오늘 토익 친사람??1
12:18 l 조회 7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11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1
12:18 l 조회 13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21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4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2
12:18 l 조회 4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3
12:18 l 조회 6
연봉 4000정도 익들 퇴직연금 달에 얼마씩 넣어?! 1
12:18 l 조회 8
축구 때문에 개빡친 울언니 하는말 개웃기다
12:18 l 조회 8
회사사람 결혼식 기준 어케 돼? 2
12:17 l 조회 10
피부 빤딱하고 치아 하얗고 얼굴선에 굴곡없는 사람이 참 예쁜듯
12:17 l 조회 8
왜 내일이 월요일이야?
12:17 l 조회 4
축구 심지어 이번에 흥민이 민재 풀핏이였어ㅠㅠㅠ3
12:1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