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87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4
이 글은 7년 전 (2018/12/19) 게시물이에요
빨리빨리

놀이터에 토끼 두마리있는데 버려진건가? 어떻게해야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경비아저씨 부르는 것 추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비아저씨가 자기 관할아니래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엇 ㅠ 글쿠나 어떡하지 저렇게 다니다가 사고날 수도 있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너무 폴ㅋ작폴짝 사람피해서 도망다녀서 나도 걱정돼서 그랬는데 다들 냅두래 냅둬야지머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밖에서 잘 사는 애들 아니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끼 밖에서 살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학교 캠퍼스에는 밖에서 잘 돌아다니면서 살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구래? 토끼 돌아다니는거 처음봤어 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버려진 애들이 아닌거 같아 빠져 나온거 같아 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어디서빠져나왔을까.. 주변에 동산이런것도없는데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잡아서 보호소에맡겨야하나 경비아저씨 부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물병원에 데려가야하지않을까...? 아파트 단지 내에 놀이터라면 토끼가 돌아다니진 않을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토끼 처음바...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공원같은데서 사는 애들이야 놔두면돼ㅋㅋㅋㅋ 선유도공원만 가도 토끼 천지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원?? 여기 아파트 단지 한가운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처 공원에서 거기로 넘어온거일수도 잇고 단지 안에 풀숲에서 사는 애들 일수도 잇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토끼 밖에 돌아다니는거 처음봐 고양이밖에 못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불쌍하면 먹을거나 좀 주면 될거 같아 사과나 당근 이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사과당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둬야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호소 간다해도 며칠 지나면 죽는 것밖에 더하나.. 난 경찰들 유기동물 신고 받아서 데려오는 거 보면 와 저런일까지 하는구나..싶더라... 경비아저씨도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 있는 것도 아니공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그건그래.. 근데 바로옆에 차 쌩쌩더니는데 걱정되서그랬어!!!! 우선구냥왔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 착하고 따숩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토끼 밖에서 잘 살아ㅋㅋㅋㅋㅋ 풀 뜯어먹고 뛰댕기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토끼는 동물원이나 할머니댁에만있는줄알았어..🤭😓머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위에 동산이나 산있어? 뒷산같은데 토끼들 많이산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산 1도없어 그냥 놀이터 어린이집 버스도로 아파트아파트아파트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생토끼인가?
사실 제목만보고 토끼인형인줄알고ㅋㅋㅋ벤치에 앉혀놓으라할라했다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앝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엽다!! ㅋㅋㅋㅋㅋㅋ 나도 대낮에 아무도 없이 나혼자 토끼 두마리 🐰 🐰 마주쳐서 놀랬어 인형인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토끼 키워봤는데 사과나 과일은 씨부분 주면 안되고 물이 중요해서 먹을 거 챙겨주고 싶으면 물이나 수분있는 과일주면 좋을 것 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토끼는 추위 별로 안 타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와중에 토끼랑 쓰니 둘다 귀엽다 ㅡ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랭 아파트에 토끼.....??? 가출했거나 유기했을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토끼 귀여윤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떡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리 토끼 산책갔다가 몸줄 빠져나와서 뛰댕겼는데 그거 잡겠다고 뛰어다녔었는데,, 허허 녀썩들,, 주인있으면 어여 집가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나였음 놀라서 기절했을거야...단지안에 토끼라니!!!!대박!!!예쁘다..근데 너희 어디서왔니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야생토끼라기엔 몬가 되게 깨끗하고예쁘고? 막 그랬어.. 내가 야생토끼를 못봐서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근데 진짜 버려진거면 애들 안춥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야생토끼는 저렇게 안생겼어ㅠㅜㅠㅜ 저거 누가 키우다가 버린거야,,,, 날씨 많이 추울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헉 토끼 안 춥나??? 쓰니 토끼 좋아하고 시간 괜찮으면 사과 같은 거라도 갖다 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너무 귀여워ㅠㅠㅠ근데 주위에 아파트만 있는 단지 안이면 진짜 버렸거나 했을수도 있겠다ㅜㅠㅠ상태도 깨끗해보이는데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파트면 유기가 높지않나? 그리고 저 토끼 종(?) 내친구가 키우던 토끼랑 똑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맞아,,, 블랙마스카라 저거 야생토끼일수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잃어버렸거나 유기한거 맞는거같은데 종도 그렇고 주변 환경 봤을때 야생토끼는 아닌거같음.. 그렇다고 무작정 보호소 데려다놓기도 그렇고.. 쓰니가 해줄수있을만한건 과일이나 물 같은거 챙겨주는거밖에 없을듯ㅠㅠ 이 추운날 뒷산도 아니고 아파트에다 덩그러니 버리다니 너무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근이랑 물 챙겨주고싶다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토끼 단어 넘귀엽다 토끼,,, 내가 토끼띠라 그렁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경비아저씨께 방송 한번만 해주시면 안되나....? 아 그럼 나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데리고 가려나ㅜ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일단 토끼잡는것부터힘을걸... 너무빨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집에서 탈출했을수도ㅋㅋㅋㅋㅋ그럼 지금 모든게 재밌고 신기할거야ㅋㅋㅋㅋ귀여운 토끼들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물 챙겨죠 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지금 모든주식 다 팔고 현금만 가지고 있음
13:12 l 조회 5
커뮤보면 간호사랑 간호학과가 유독 한이 많은 집단같아보임2
13:11 l 조회 4
요즘은 부자, 중산층이상만 아이 낳는 추세인듯
13:11 l 조회 3
세탁기 분해청소 해본 익 있어?
13:11 l 조회 2
잠 못자서 커피 끊었는데 한 3주? 됐는데
13:11 l 조회 4
난 진짜 고모딸들보다 더 고모닮음
13:11 l 조회 5
요즘 매직 얼마해??1
13:11 l 조회 3
와 진짜 태하 동생 예린이 말 너무 잘한다
13:10 l 조회 4
30대 되니까 찐친들이랑도 멀어지는 느낌이 드는데 2
13:10 l 조회 9
황금세대 선수들로 4년 날린게 억울해서 미치겠음
13:10 l 조회 8
인스타툰 자주 보는 사람 있어??? 한번만 찾아주라,,,1
13:10 l 조회 5
잇몸마취했더니 코까지 마비돼서 콧물 흐르고 마시던 물 흘리고 난리
13:10 l 조회 2
오늘 장화 에반가 1
13:10 l 조회 4
7월이 되면 본격적 장마철에 더워질지도 몰라 오히려 이건 전조증상이라고 생각하는게 나을지도
13:09 l 조회 5
난 친구없이는 못사는애랑은 친구를 못함ㅋㅋㅋ
13:09 l 조회 11
6살 어린 동생이랑 술마셨는데 돈 받으면 그렇지.. 6
13:09 l 조회 12
경제 살리려면 임대료 한번 잡아야할듯…
13:09 l 조회 11
뜨개질 부산 핸메페엔 뜨개샵 많이 안오나..?
13:09 l 조회 2
안광이 없는 눈은 어떡하지2
13:09 l 조회 9
신생아때 얼굴 믿으면 안 되는이유 영상들 악플 개쩐다1
13:0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