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24년전 일을 들먹이면서 우려먹을거야
그 이후에 10, 22년 외에 다 조별리그 탈락이잖아
까놓고 선수들 실력이 없는 것도 아니고 (공정하게 실력으로만 국대 뽑으면 그 이상도 가겠는데)
총대매고 폭로한 사람도 있는데 바뀌는 것도 없고
02년 같은 일은 다신 안와
제발 그 돈으로 다른 스포츠들 지원 좀 해줘라
|
언제까지 24년전 일을 들먹이면서 우려먹을거야 그 이후에 10, 22년 외에 다 조별리그 탈락이잖아 까놓고 선수들 실력이 없는 것도 아니고 (공정하게 실력으로만 국대 뽑으면 그 이상도 가겠는데) 총대매고 폭로한 사람도 있는데 바뀌는 것도 없고 02년 같은 일은 다신 안와 제발 그 돈으로 다른 스포츠들 지원 좀 해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