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5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

언제까지 24년전 일을 들먹이면서 우려먹을거야

그 이후에 10, 22년 외에 다 조별리그 탈락이잖아

까놓고 선수들 실력이 없는 것도 아니고 (공정하게 실력으로만 국대 뽑으면 그 이상도 가겠는데)

총대매고 폭로한 사람도 있는데 바뀌는 것도 없고

02년 같은 일은 다신 안와

제발 그 돈으로 다른 스포츠들 지원 좀 해줘라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제 지겨울정도다,,, 진저리나 02만 들으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심지어 02년 국대선수들도 4강 진출이 본인들 실력이라고 생각하는 듯
전적으로 히딩크 덕분 아니냐고
감독이 저렇게 중요한데..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02월드컵까지 겪어놓고 국내리그가 망한거부터 에바임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게 시작이었다고 생각함
나라 자체에 축구 열기가 강해지면서 지원도 늘어나니까 해먹으려는 사람들이 많아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슷한 시기에 욕먹던 야구가 베이징올림픽 이후에 꾸준히 유입만들어서 지금까지 온거랑 더 비교됨 어차피 적폐는 98올림픽 멤버가 주축이라 02멤버중엔 홍명보 또래 고참까지를 좀 쳐내야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때 대단했다 겪어는봤냐 이러는데 지금이 이꼴인데 그때 대단한거 뭐 어쩌라는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천수도 이번에 잘돼서 본인들 그만 언급되고 후배들이 언급되면 좋겟다함ㅋㅋㅋㅋㅋㅋ
4강 간건 잘한거고 이젠 그걸 넘어서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축구 제대로 본 거 첨인데 진짜 개노잼이었음 앞으로도 축구 볼 일 없을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제까지 02타령하며 과거의 영광에 갇혀살거임
현실을 봐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02년생인데 25살인데 아직도 우려먹는거 다른의미로 대단한것 같음(n)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원빈이 진짜 뭐지
17:23 l 조회 1 l 추천 1
얘들아 마라샹궈는 어떤 맛이니
17:23 l 조회 1
1군돌은 버블 구독수 몇명이나 될까?
17:23 l 조회 3
하 앤팀 vr 콘서트 왜이렇게 재밌니
17:23 l 조회 4
얘들아 도와줘🥺 양 적고 건강하게 사먹을 수 있는 음식 뭐가 있지?1
17:23 l 조회 4
소녀시대 내년 8월 완전체 컴백이구나
17:22 l 조회 14
홍명보 박지성도 싫어했네ㅋㅋ1
17:22 l 조회 19
오늘자 닝닝 폰카짤
17:22 l 조회 22
헐 정국 핸드폰 뭐임
17:21 l 조회 68
정국 라이브 못봤는데 입술 위에 다침??8
17:21 l 조회 27
사복,무대의상 좀..이상하면 그거 그냥 추구미더라3
17:21 l 조회 38
원아페 하투하랑 라이즈 같 비행기려나 ?
17:20 l 조회 89
실시간 라이즈 원빈 얼굴..10
17:20 l 조회 124 l 추천 6
아 스토리캠프 영화 팟캐스트 개웃기다
17:20 l 조회 6
오늘 1위한 두명5
17:20 l 조회 99
대기록 만든 홍명보ㄷㄷ2
17:19 l 조회 72
오늘자 불가리 행사 참석한 닝닝1
17:19 l 조회 70
놀뭐 댕웃겨ㅋㅋ
17:19 l 조회 20
라이즈 원아페 8시 25분 🧡2
17:18 l 조회 68
다들 베이스 뭐 발라1
17:1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