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5878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4
이 글은 7년 전 (2018/12/19) 게시물이에요
라인 티 안나는건 좋은데 엉덩이가 자꾸 팬티를 먹어....... 

평소에 입던거랑 똑같은 사이즈인데도 라인 없는 팬티만 입으면 너무 잘 말려올라간다ㅠㅠㅠㅠㅠㅠ  

밖에서 뭘 어떻게 할수도없고 ㅎ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그래서 못 입겠어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맞아 뛸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만그런줄 자꾸 똥꼬로 기어들어간다 얘네들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서 봣는데 엉덩이가 팬티 먹는건 팬티 사이즈가 안맞아서래... 커도 먹고 작아도 먹는다더라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앜ㅋㅋㅋㅋㅋ공감10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자꾸 팬티가 내려가... 특히 슬랙스 입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2 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근데 사이즈 작은거여서 그랬음 쓰니도 사이즈 안맞는거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늘 입던 사이즈 입었는데... 담에는 사이즈 다른걸로 사봐야겠다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ㄹㅇ.. 예전에 그팬티 입고갔는데 하루종일 너무 불편했음.. 티팬티 입은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 자꾸 일본 영화에 나오는 훈도시처럼 ㅠㅜㅜㅜㅜ 핵 불편함..나는 사이즈 바꿔도 그러길래... 알수가 없드라.. 왜자꾸 말려올라가는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훈도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만 그런 줄.. 같은 사이즈 팬티는 잘만 맞는데 그것만 저렇더라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돜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나만 이런줄알았는데 원래 그러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 골반+엉덩이큰데 지지 안해줘서그런듯
나도 커가지고 그런거입으면 엉덩이가 먹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그랰ㅋㅋㅋㅋ걸을때 가운데로 다 들감..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그랬는뎈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살빠졌더니 괜찮아져서 그순간 넘무 행복했어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만 그런줄ㅋㅋㅋㅋㅋ 다들 그러는구나..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안그러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러는데ㅋㅋㅋ 평소랑 같은 사이즈인데도 먹더라ㅜ 큰사이즈 사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팬티마다 다른것 같더라 다른애는 또 괜찮은데 다른애는 말려들어가고 그렇더라고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앜ㅋㅋㅋ나만 그런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답은 티팬티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아 팬티가 걍 엉덩이모양이야 너무 똥꼬를 먹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ㄱ나도 아무래도 라인이없다보니 잡아주는?그런게 부족해서라고 생각하고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ㄷ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냠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나 크게 사봐! 그러면 괜춘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나만그런줄 알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진짜??? 한번도 그런적없는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랑 내 동생도 그래...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우리 엄마는 안그랬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나두 응꼬가 먹길래 안입는데.. 작아서 그런거가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진짜 심해 너무 불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았다 일어날 때 넘 심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ㅠㅠ 그래서 좀 널널한 사이즈로 사보려고ㅋ큐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옷사이즈 뭐 사야될 거 같아? 제발 봐주라
21:50 l 조회 2
악플달리면 무시가 맞는거같아 어떻게든 자기 위치로 끌어내릴려고
21:50 l 조회 3
감정이있는데 헤어지는게가능해?
21:50 l 조회 3
강아지 짖는 문제로 민원 넣는 사람들 이해간다
21:50 l 조회 4
다이어트할때 아침으로
21:50 l 조회 3
공차 당도 10-20 할수있어?
21:50 l 조회 4
이번 월드컵 홍명보 사태가 유독 빡치는 건
21:49 l 조회 5
난 독립적인 성격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듦
21:49 l 조회 11
사촌동생 결혼식 꼭 가야겠지..?1
21:49 l 조회 16
20-22살때 옷 신경쓰고 개꾸몄는데 지금은
21:49 l 조회 10
월세 200만원까지 가능한데2
21:49 l 조회 11
내성적 과에서 기대하는 눈치야
21:49 l 조회 9
빚투하는 사람 많아?1
21:48 l 조회 7
다들 여름에 신발 뮤ㅓ 신어 ?? 3
21:48 l 조회 10
남친 바람핀거 잡았는데 목걸이 받고 헤어질까?
21:48 l 조회 8
다들 월급 몇일에 들어옴?2
21:48 l 조회 8
남친생기먄 원래 못샌겨져???2
21:48 l 조회 12
키작으면 귀엽기라도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17
새로운친구 사귀고싶은데 소모임밖에 없어...?
21:48 l 조회 6
인티하다가 악플 달리면 어캐해?2
21:48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