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4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이성 사랑방 한화 LG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이 글은 7년 전 (2018/12/21) 게시물이에요
넷플 몇 달 써보긴 했는데 왓챠는 어때 ?????? 

넷플엔 미드?같은게 많은 느낌이라소 약간 시리즈? 

미드같은거는 안보구 봐도 중드나 한드랑 영화만 거의 보거든  

왓챠 어때???? 미드안보면 왓챠가 더 조은가????? 추천해주랑 익드라
대표 사진
익인1
왓챠사 많긴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왓챠에서 넷플로 넘어간건데
왓챠는 일드나 예능 영화류
넷플은 미드 영드 중드 애니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왓챠만 썼는데 만족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나 혼자 볼거며는 4900원짜리? 그거 써두되겠지?? 핸드폰으로만 볼건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폰으로 볼거면 그걸로 사면 되지않을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개웃기다 12년된 남자친구핟테 나 좀 그만 꼬시라고! 이랬는데
21:11 l 조회 1
익인들아
21:11 l 조회 1
우울증있는데 인터넷에서 알바하면 ㄱㅊ아진다고 해서
21:11 l 조회 2
나 맛집 블로그 하는데 데이트코스 추천해달라고 댓글 달림
21:11 l 조회 1
양띵TV 중간 부터 들어서 그런가 그래서 뭘 한다고 하는건지 모르겠음
21:10 l 조회 3
부동산책에서 확실히 오를거라고 추천한 아파트 단지들..
21:10 l 조회 10
피부과 체험 뭐 있길래 받았는데 원래 회원권 강요 심해…??
21:10 l 조회 2
러닝 취미인 남자 어때? 1
21:10 l 조회 7
얘들아 cu에서 하겐다즈 50퍼 할인함1
21:10 l 조회 10
소개팅 첨인데 첫마디 뭐라거해..?
21:10 l 조회 4
틈새 vs 너구리
21:10 l 조회 2
결혼한 익 있니??? ㅠㅠㅠㅠㅠ도움좀 ㅜㅠ7
21:09 l 조회 21
나 여친 팔베개 해주는게 습관돼서 헤어지고나서…5
21:09 l 조회 24
우리팀장 여혐있음3
21:08 l 조회 16
숏컷치러 언제 가야겠다
21:08 l 조회 4
속옷 다들 어디서 사.. 노와이어 입는 익들 추천좀ㅜ 1
21:07 l 조회 15
토익공부하면 공시 영어 공부도 되남?2
21:07 l 조회 13
만화/애니 이 중에 뭐부터 볼까?2
21:07 l 조회 9
시렫 안 좋고 마이너스면 안경 얼마정도해??3
21:06 l 조회 16
릴스에 두아 나오는 외국 어린이들 그거 어느나라야??
21:0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