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4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05
이 글은 7년 전 (2018/12/21) 게시물이에요
나도 재수하는데 1월 첫째주라는 말들으니까 동요된다.. 빨리 들어가야되는건가.. 심지어 저것도 재수학원 합격해야 들어갈 수 있는거래..
대표 사진
익인1
선행반이네..... 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행반 필요없어 ㅋ큐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그러면 지칠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두 선행반 때 들어갔었는데... 근데 나중에 들어가도됨 많이 놀아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선행반 다들 비추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선행반 진짜 핵비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월부터해도 충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빨리 지쳐..대신 쉬면서 단어 몇개 보거나 그래 정 동요되면..솔직히 한달도 안되는 기간동안 재수하게된 충격? 뭐 그런 생각정리엔 짧은 시간이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노노비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친구 1월1일에 들어갔었어ㅋㅋ큐ㅜㅠㅠ20살 거기서 시작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냐 3월부터 해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3월 모의고사 집에서 쳐보고 3월 26일에 들어갔었는데도 괜찮았우 조급해하지망꼬 본인 페이스 잘 정해서 나아가길 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추 재수기숙은 특히 더.. 너무 힘들어 마지막이 제일 중요한데 마지막에 못버팀 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12월초부터 다니는중인데ㅋㅋㅋ 지금 끝나고 집간댜ㅠㅠ우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 신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ㄴㄴ아니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친구는 벌써 들어갔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완전 비추 내가 다닌 학원 선행반 애들은 4월에 쳐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차이 모르겠음.. 나는2월19일인가 그때부터했는데 올릴 애들은 다들 올렸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마다 너무 다름....초반부터 빡세게 하는 사람도 있는거고 초반엔 좀 설렁설렁하다가 후반에 빡세게 하는 사람도 있는거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5월에 강대 들어가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나도 강대~~~~~~ 방가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3월에 시작했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니 심지어 3월에 딱들어가도 지쳐.... 재수는 수능을 위해 뛰는 마라톤? 이라 생각해서 너무 조급하게 준비 안해도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노베면 선행반 해야한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선행반 진짜 빨리 지쳐....6모 전에 지침...내가 그뤴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12월24일날 들어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3월부터해도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러면 일찍 지침... 뭐 사바사 케바케지만 힘들더라... 일월 하고 이월 쉬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삼월부터 해도 충분한데 솔직히 진짜 의지있으면 1월부터 해서 나쁠건없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재수학원 합격할 정도면 어느정도 베이스는 있다는 뜻이니까 3월부터 해도 괜찮을것같은데 노베면 2월까진 집에서 취약부분 2시간씩이라도 공부하는게 좋을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치겠다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2월부터 했는데 솔직히 진짜 제대로 한건 6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케바케긴 한데 빨리 들어가나 안들어가나보다는 멘탈+노력 흑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7월달에 들어가도 안늦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정규반 들어가 선행반하면 힘빠진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ㄴㄴ 정규반 시작할때 들어가도 돼 보통 2월 중순에서 말에 시작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사바사지 뭐 개인의 의지차이일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8월부터 해도 지치더라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는 선행반부터 했는데 오히려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쓰니가 그거 때문에 불안하고 신경 쓰이면 빨리 들어가는게 좋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강대 조기선발반부터 다녔는데 나는 좋았던거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선행 하는게 솔직히 좋음 놀면 놀수록 하기 싫어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월부터 수능직전까지 진짜 안무너지고 계속 공부하고 유지하면 몰라..그거 진짜어렺고 넘빨리들어가면 지쳐...수능은 마라톤이야 먼저달리기시작한사람이이기는게 아니라 남들 쉬거 지칠때 계속해서 꾸준히 달리는사람이 이기는 게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ㄴㄴ 제발 안돼ㅠㅠㅠㅠㅠ 진짜 지침ㅠㅠㅠㅠㅠㅠㅠㅠ 3월에 들어가도 충분해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개인적으로는 정규반 시작할때 들어가는거 추천해ㅠㅠ 2월 중순이나 3월초에
진짜 그때부터 하면 지쳐ㅠㅜㅠ 놀거 다 놀고 재수학원가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너무 지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ㄴㄴ 3월부터 했는데도 막바지때 지쳤어 많이 놀아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친구는 본인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1월부터 들어가서 잘됐오ㅇㅇ 걔도 시험쳐서 드간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럼 성적 낮으면 아예 못 들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높은곳은 안받아주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내 인생 어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1월초부터 했었는데 큰 이득을본것같진 않음..장점이라면 공부 한 자라도 더했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선행 하는거 나쁘지 않던데... 보통 선행반 하면 학원 일타 강사라고 해야하나 그런 선생님들 위주로 돌아가서 짱 부럽던데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로 사랑하는데도 헤어지는 경우는 왜 대부분 재회할까?
14:08 l 조회 1
오픈카톡단톡방 제대로된곳이 없네..
14:08 l 조회 1
다들 쿠팡이츠 고객센터에
14:08 l 조회 2
사무실 책상 가림막? 파티션 없었던 익들은 갑자기 세우면 좀 그래?
14:08 l 조회 3
너네 냉장고에 있는 음식들 내가 뺏어먹음
14:08 l 조회 3
위고비 효과 없는데 마운자로로 갈아타볼까
14:07 l 조회 5
내 인생은 괜찮게 풀린 편일까?2
14:07 l 조회 11
미국사는데 여기 사람들이야말로 마운자로 ㄹㅇ 개필요2
14:06 l 조회 13
키작녀들아(155이하) 바지 어디서 사????1
14:06 l 조회 10
요새 안경 맞추면 얼마정도 들어?? ㅜㅜ알려줄 착한 익이니 2
14:06 l 조회 9
근데 GTX끼리도 환승되나?
14:06 l 조회 2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음??2
14:06 l 조회 15
요즘시대에 배송이 7일 ~ 10일이 걸리냐
14:06 l 조회 5
큐넷 아 ;;;;;;;;;; 왜 자꾸 처음으로 돌아가냐고
14:06 l 조회 4
쿠팡 확정문자 언제쯤 와?2
14:06 l 조회 11
일본 월드컵 우승 확률 10위까지 떡상했네 폴리마켓 기준2
14:06 l 조회 4
일본 사는데 애들 셋로그 생각보다 많이 한다...
14:06 l 조회 14
유전자검사했는데2
14:05 l 조회 13
새덕후 왜케 점점 과해짐?4
14:05 l 조회 28
이것 중에 먹어본 사람? 뭐가 제일 맛있었어?6
14:0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