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8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지금 새벽이라 그런가 나도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ㅠㅠ  

막연하게 그냥 나한테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고ㅠㅠ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데 내가 이게 그냥 내 얘기를 들어줄 사람이 필요한 건 아닌가... 괜히 상담해주시는 분을 감정쓰레기통으로 여기게 되는 건 아닌가 싶고 나도 정확히 내 고민이 뭔지 모르겠는데 사실 진짜 별거 아닌건데 괜히 의미없는 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구체적인 무언가를 아는건 아니지만 나는 상담 진짜 도움되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반에는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울고 그 다음에는 그 말을 찾아서 울고 그러다 보니까 그냥 말을 하는 것 자체로도 도움이 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오바하는 건 아니겠지? ㅠㅠ... 이게 조금 걱정돼 다들 나만큼 힘들고 고민하고 있을텐데 나보다 더 힘든 사람도 많을거고.. 근데 내가 받아도 되는건가 싶고 그렇다ㅠㅠ 에고...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 심리 상담 뭐 별거 있나? 어렵게 생각하지 말자 ㅠㅠ 정말 상담은 도움 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ㅎㅎㅎ ㅠㅠ 그냥 어떻게 보면 내 고민이 또 별거 아닌 걸까봐 조금겁난다 ㅎㅎ ㅠ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에 별거 아닌 고민은 없어 사람마다 그 무게가 다를 뿐이지 ㅎㅎ 난 내가 상담을 공부 했었어서 진짜 정말 도움이 많이 돼! 난 첫 상담 할때 펑펑 울었거든 ㅠㅠㅠㅠ 친구문제러ㅜㅜ 그러고 나니까 좀 마음이 편해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저말 되게 뭔가 멋지구 그러네 ㅎㅎㅎㅋㅋㅋㅋ 고마워 조금 용기 생기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힘내자 쓰나b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드라 회사 셔틀버스는 뭐 인증엊ㅅ이 그냥 타면돼??
4:48 l 조회 2
나 트위터에서 음지??보고 있는데
4:47 l 조회 4
10시에 뿌링클 먹고 배가 너무 아픈데
4:47 l 조회 3
남친 나 안사랑하나1
4:47 l 조회 9
에버랜드 같은곳 갈때마다 속상함 난
4:46 l 조회 6
미용실에서 단발 숱을 너무많이쳐서 반토막됨2
4:45 l 조회 4
내가 스크랩한거 인티에서 어캐봐?1
4:44 l 조회 3
동거 어쩌구 하는 애들중에 당당한 애들있을까 ㅋㅋㅋ7
4:43 l 조회 26
우울증 우울증 심한 사람들 tms나 ect 받아봐2
4:41 l 조회 24
냉장실에 일주일동안 놔둔 마라샹궈 버려야할까…?2
4:40 l 조회 33
농협 너 뭐해1
4:38 l 조회 42
주말마다 자고 가는 것도 동거로 침?11
4:38 l 조회 117
근로장려금 예상보다 3분의 1 받음 미쳤나3
4:37 l 조회 34
sns 쏙모팩
4:37 l 조회 7
아으 추워
4:35 l 조회 10
시험 끝나고 보자고했으면서 끝나서 날짜 잡으려니깐 답장 안 하네6
4:35 l 조회 31
동거한 경험 있는 애들 나중에 밝히지도 않던데 뭐11
4:34 l 조회 71
좀 큰 시험앞두고 공부안하고있는데 혼내줘1
4:33 l 조회 10
너네 현실에서 야르라는 말 씀?18
4:30 l 조회 108
하 응급실 가서 잔상 부린것 같아ㅠㅠㅠ 6
4:2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