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8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지금 새벽이라 그런가 나도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ㅠㅠ  

막연하게 그냥 나한테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뭐가 문제인지는 모르겠고ㅠㅠ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데 내가 이게 그냥 내 얘기를 들어줄 사람이 필요한 건 아닌가... 괜히 상담해주시는 분을 감정쓰레기통으로 여기게 되는 건 아닌가 싶고 나도 정확히 내 고민이 뭔지 모르겠는데 사실 진짜 별거 아닌건데 괜히 의미없는 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구체적인 무언가를 아는건 아니지만 나는 상담 진짜 도움되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반에는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라서 울고 그 다음에는 그 말을 찾아서 울고 그러다 보니까 그냥 말을 하는 것 자체로도 도움이 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오바하는 건 아니겠지? ㅠㅠ... 이게 조금 걱정돼 다들 나만큼 힘들고 고민하고 있을텐데 나보다 더 힘든 사람도 많을거고.. 근데 내가 받아도 되는건가 싶고 그렇다ㅠㅠ 에고...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 심리 상담 뭐 별거 있나? 어렵게 생각하지 말자 ㅠㅠ 정말 상담은 도움 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 ㅎㅎㅎ ㅠㅠ 그냥 어떻게 보면 내 고민이 또 별거 아닌 걸까봐 조금겁난다 ㅎㅎ ㅠ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에 별거 아닌 고민은 없어 사람마다 그 무게가 다를 뿐이지 ㅎㅎ 난 내가 상담을 공부 했었어서 진짜 정말 도움이 많이 돼! 난 첫 상담 할때 펑펑 울었거든 ㅠㅠㅠㅠ 친구문제러ㅜㅜ 그러고 나니까 좀 마음이 편해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저말 되게 뭔가 멋지구 그러네 ㅎㅎㅎㅋㅋㅋㅋ 고마워 조금 용기 생기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힘내자 쓰나b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2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1
3:07 l 조회 3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
3:07 l 조회 3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2
3:06 l 조회 9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9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8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5
3:05 l 조회 8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0
대학생인 사람??5
3:03 l 조회 19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65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8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6
3:01 l 조회 17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29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5
3:01 l 조회 62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4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8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100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26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3
2:58 l 조회 29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