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8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나 대학가면 자취할꺼같은데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글보니 무서워져써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무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글 보니까 무서어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안무서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지만 조심은 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기글땨문에 무서워서 우는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네가 괜찮으면 생각보다 살만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처음엔 무서웠어 좋은곳 구하면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엔 무서운데 몇달지나면 안생각도 안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닥 안무서워 밤에 누가 우리집 도어락 비번 계속 누른적도있고 술취한사람이 초인종도 누르고 새벽에 창문열고있는데 건너편 집 남자가 우리 방 보면서 자위한적도 있지만 그닥 무섭지가 않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힉..미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진짜 그닥 안무서웠던게 도어락 비번 누른건 일부러 여자사는거 알고 비번도 모르면서 누르는거라서 반대로 지가 놀라라고 문 겁나 세게 발로 차서 내쫓았고 술취해서 초인종누른사람은 경찰불렀고 자위하던남자는 카메라로 동영상찍으면서 겁나 비웃으니까 사라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익 완전 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마인드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은곳 구하면 괜찮아지고 남친을 사겨봐!!! 그럼 완전 안심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무서워... 처음에는 안무서웠는데 언니 자취방에 모르는 사람이 비번치고 들어와서 신고한 후로
쇠 걸고 현관들어와서 방들어오는문 잠그고도 누구 들어오는 꿈꾸고 가위눌리고 힘들어... 맨날 불켜고잔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층 살지마 문은 꼭 걸어잠구고 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LCK 구마유시 스킨 둘 다 잘 만든듯 ㅋㅋ
17:14 l 조회 1
겁나 예쁜 내 친구 이상형
17:14 l 조회 1
162에 다리길이100조금 안되는데
17:14 l 조회 2
등산할때 가방 메고가?
17:14 l 조회 3
이염방지시트 쓰고 있는 익 있어?
17:14 l 조회 3
다이어트할때 햄버거 오바야?3
17:14 l 조회 5
나 당근으로 찾던 물건 거의 원가 5%에 비싼거 삼
17:13 l 조회 3
교환학생 현실은 어때?
17:13 l 조회 5
나 진심 만나는 사람마다 몸 피부 좋다는 소리 듣는데
17:13 l 조회 11
글램팜 고데기 산 익들아 후회 안해??5
17:13 l 조회 10
층간소음 발망치 영상찍어서 윗집 보여줬더니1
17:13 l 조회 13
판교 도심 한복판에서 엄청 큰 뱀 봄..3
17:13 l 조회 12
ㅎㅇㅈㅇ 나 겨드랑이 닭살이 사진이랑 똑같아 2
17:12 l 조회 13
비상,,, 친구가 축사 부탁했다 살빼야된다
17:12 l 조회 6
면접봤는데 알고보니 중견이었어
17:12 l 조회 17
블루베리 산지 오래된거라 그런가
17:12 l 조회 4
이력서 난사한다는게 하루에 몇개정도 넣는거양????
17:12 l 조회 3
다들 생리 몇일 전부터 피곤해???4
17:12 l 조회 12
내가 맛집 블로그 하는데 이 식당 올리는 거 별로일까 2
17:12 l 조회 12
폴바셋 라벤더아이스크림 어때?1
17:1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