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29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나지갑 살건데이거어때!?!? 4040 | 인스티즈

 

뀽 어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야 질릴거야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진짜??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은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그래...?♡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대답들.. 나 첫 명품지갑이라소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앗 첫 명품이라면 다른게 오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여운뎅...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히히... 첫명품지갑이라 넘 고민된다눙...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처음이면 더 고민해보고 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 예쁜거 많을것같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진짜?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첫 명품이면 그냥 무난한거 사고 나중에 차곡차곡 사는게 좋지않을깜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곡 저정도면 무난 한편 아니야?? 내친구는 프라다 산다던데 난 프라다 딱히 이쁜게 없어서 구찌본거거든!! 구찌랑 프라다 밖에 안보긴 했어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질릴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중에 우리한테 고맙다고 할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쥔짜??ㅠㅠㅠㅠㅠ 멀해야될지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홍콩가서 살거라.. 저지갑이 있을까 싶기도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구경하다가 맘에드는 거 있음 사! 나는 프라다 예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그래!?!? 근데 뭔가....뭔가 친구가 산다니까 나도 프라다 사기 애매한 마음...혹시 이해해줄수있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응응 ㅠ 그치
구찌에서도 어떤 익이니 지갑 봤는데 예쁘던데 깔끔하고 많이 알아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아진짜!?! 고마워!!더둘러봐야겠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넘 이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ㅃ 자기가 맘에 드는거 사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실물 한번 보고 결정해야겠다... 눈물나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닝...더 예쁜거 많을 것 같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브랜드 추천 해줄수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샤넬이나 생로랑? 왜냐면 사실 67만원에 저건 좀...넘..별로인것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근데 그 뭐지 아 나 홍콩가서 살거라서!! 점더 저렴하지 않을까....싶은데....!! 아닐까? 여튼 67만원은 아닐것같아! 근데 너익 말들어보니까 그렇기도 하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니가 너무 꽂히고 이건 꼭 사야해하면 구냥 사는것도 좋을 것 같아 대신 명품 매장 진짜 구찌 말고 다른데 꼼꼼히 둘러볼 수 있으면 둘러봐서 더 맘에 드는게 있는지 확인해보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앗 응!!!!!!! 나 홍콩 아울렛가서 살거라 고기있는건 다둘러볼려구!!!!!! 꼼꼼히 둘러봐야지...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깔끔한딩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고 하울올리장!🔥🔥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 너무 좋아!!!! 뭘사던 하울을 올린다^^ 2월에 기대해주세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예에에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예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안된다니...혹시 이유좀 알려줄수있을까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괜찮은뎅 ! 괜차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별루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글쿠나ㅠㅠㅠㅠㅠ 눈물땐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별루...더 이쁜거 찾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아써! 혹시 브랜드 추천 해줄수있어....??ㅠㅠ 넘 비싼거 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브랜드 여러개 돌면서 실물 보고 사는건 어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다 응응! 나 홍콩 아울렛가서 살려고!! 여러개 둘러보긴 할것같아!!! ㅎㅎㅎ 실물을 보고 사여겠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광가죽부분때문에 좀 덜 고급져보인달까ㅠㅠㅠㅠ구찌지갑중에서만봐도 더 예쁜거 많을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그렇게 보일수도있겠군.... 생각해보니 그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홀 나눈 예뻐보여 누가 갖고 있는거 본적두 없구 질리면 다른 거 쓰다가 와두 또 예뻐보여서 쓰고 할 것 같은데??? 입생도 예뿌긴 한데 넘 마니 보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끙....고민 열심히 해보다가 2월에 결과를 알려줄게ㅋㅋㅋㅋㅋ ㅠㅠ 첫명품이기도 하고 내가 명품을 잘 몰라서 그런것두있고ㅠㅠ.. 그치 입생은 진짜 많이 들고다니더라.. 엠싸엠은 또 너무 흔해서 싫고...ㅠㅠ 고민되는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흠흠 첫 명품이라면 아무리 홍콩 사서 사는거라 쫌 더 싸게 살 수 있다고 해도 가서 직접 여러군데 둘러보고 사눈데 나을 것 같아! 인터넷으로 찾아 보는 거는 한계도 있고 또 공홈에는 없는 디자인들이 있을 수도 있자낭..!! 예븐 지갑 샀으면 좋게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인터넷은 진짜 내가 실물로 못보니까 진짜 한계가있고ㅠㅠㅠ 그렇다고 백화점을 가기에는.내가 너무 일이 바빠서 시간이 안나고.. 진짜 거기가서 3바퀴는 둘러보고 사야겠어!!!! 고마워>.<~~!!! 열심히 고민 해봐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이거 매장에서 다른거랑 고민하다가 다른거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ㅠㅠ 고마웟~♡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귀여워 겨울같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살짝 질릴수도 있을 것 같아 나는 마몬트 살몬색으로 샀는데 이 디자인 왕 추천해 깔끔—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마몬트도 고민하긴했어!!!!! 예쁘드라...실물로 봐여 어떨지.알것같아서 망설이는중ㅜ0ㅜ~! 너익은 지갑에 만족하는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웅웅!! 참고로 나는 마틀라세말고 밋밋한 마몽으로 샀는데 하나도 안질리고 만족쓰!! 실물보구 이쁜걸로 겟해라 쓰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꺅 고마워%~%!!!! 빨뤼홍콩을 가야겠어ㅠㅠ후하후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금방 질릴거 같아.. 다른거 사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좀더 알아봐볼게... 인터넷으로 보니까 감도 안잡힌다..그냥 그때가서 봐야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완전예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첨부 사진오피디아 살라면 저걸로 사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지갑인데ㅠㅠㅠㅠㅠ진짜 세상 존엄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예쁨ㅠㅠㅠㅠㅠㅠㅠ클래식 이즈 베스트ㄹㅇㄹㅇㄹㅇ 저거 들고다니면서 예쁘다는 말 오조오억번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것도 ㄹㅇ 이쁘다...... 아 미쳤다ㅠㅠㅠ진짜 이쁜데? 나는 저거 벨벳부분이 맘에 들어서 살려고했는데 클래식 미쳤는걸...? 아 둘다 실물 봐봐야 할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아나 너무 실물 만나보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2월 됐으면 좋겠오ㅠㅠㅠㅠㅠ옹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저 지갑 세상 예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오디피아 안좋은 점 하나가 저기 중간에 구찌색 벨트? 부분에 보풀 일어나,,,ㅎ,,,,그래서 조심히 들고다니는 중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ㅎ...부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홍콩에서 살거면 가서 한번 봐봐! 거기에 리미티드나 홍콩 한정판 물건들도 많으니깐 더 예쁜거 찾을수 있을듯!
갠적으로 난 쓰니 고른거 클래식해서 넘넘 예뻐💕 홍콩 잘 다녀와! 2월에 하울 기대할겡💕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먹울먹ㅠㅠ)) 고마워~!!!!!!!!!! 홍콩에서 꼭 잘둘러보고 맘에 드는거 사야지 히히 홍콩 한정판도있구나!!! 그건 몰랐오! 신기신기.. 이렇게 구찌가 아닌.다른 브랜드 제품 가져올지도 몰라.....ㅎ 그래도 예쁘게 봐조~~~♡♡ 2월에 보자!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
5:16 l 조회 11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21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6
5:10 l 조회 67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83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23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5
5:07 l 조회 50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6
5:06 l 조회 57
아 닭꼬치 시켜버림1
5:05 l 조회 17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10
5:05 l 조회 69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12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16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2
5:02 l 조회 145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
5:01 l 조회 5
나 살 13키로 뺐는데 손등에 핏줄1
5:01 l 조회 29
민도 좋은 집 사는게 제일이야14
4:59 l 조회 50
진짜 사는건 끼리끼리인거같음
4:57 l 조회 39
윗집 꼬시다
4:57 l 조회 19
신입인데 입사하기 전에 좀 연봉 협상해보는 거 오반가..?5
4:55 l 조회 64
근데 저녁먹고나서 양치했으면 자기전에 양치 안하고 자도 되는거임?5
4:54 l 조회 60
9시에 일어나야 되는데
4:4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