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0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2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무휴학으로 하려고 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교대에서 반수하는 이유가 뭐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카이 가고 싶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학년인데? 교대다니면 스카이 캠퍼스라이프빼고 안부러울것같다고 생각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적성에 안맞아 교대 우리엄마랑 할아버지 입김때문에 어쩔수없이 넣는것도 있어서 스카이정도는 엄마아빠가 교대 대신에 가는거 허락할 수 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적성안맞으면 가고싶은 곳 가는게 맞지... 근데 서성한라인에서 반수하는건 쉽지않을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부모님 말씀은 교대가서 삼반수 실패해도 나쁠게 없다 서성한은 너 분명 취업안돼서 후회하고 나중에 스펙쌓는다고 고생할거야 이러시니까 솔직히 내 입장에서는 어떻게해야 할지 모르겠어 ㅜ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교대 적성 맞으면 주어진 커리큘럼 따라가면서 취업끝나는데 걍 명문대들은 능동적으로 자기 살아갈길 개척해야하니까 고생 더 하는게 맞긴하지.. 근데 교대생이 공부부터 예체능까지 골고루하는 교대가 적성에 안맞는다면 그보다 또 착잡한 일이 없는 법... 쓰니가 고민해보고 후회안할만한 선택하면 좋겠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고마워요 ㅜㅜㅜㅜ 나도 내가 후회 안했으면 하는게 제일 커서 더 걱정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 가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성적이 성균관대~ 한양대 소신~적정 이고 경인교대 적정~안정인데 나는 솔직히 스카이 가고싶었거든 미련이 너무 남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스카이에서 꼭 하고싶은 전공이 있고 미래계획도 확실하게 세워둔거 아니면 보다 안정적인 교대가 메리트있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적인 조언 고마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 사실 이번 수능에 미련이 너무 남기도 하고 그래서 ㅜㅜㅜ 잘 한번 고민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교대에서 반수했어 근데 휴학때려가지고,, 교대 활동없다하는데 다 뻥임 징짜 과도 소수라서 과활동 안하는거도 눈치보이고 걍 답x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심지어 이과였는데 인생에서 초딩때빼고 단 한번도 진지하게 교대생각해본적 없고 그냥 존재자체도 인식못하고 살았음 근데 성적이 그렇게 나와버려서 어쩔수없이 갔고 간지 한달반만에 탈주함 거짓말안하고 적성에 징짜 엄청 x9999999로 안맞아서 고삼때보다 더 스트레스 받고 미칠뻔했음 그래서 지금은 교대에 대한 혐오감만 엄청 남아있어 교대라는 글자만 들어도 몸서리칠정도로 거부감들고 막 그럼 차라리 다른학교가서 반수하는게 어떠니 쓰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에 교대 입학하는 장수생인데 과황동 안하면 눈치 줘? 한 과에 몇 명이길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0명이었고 과활동 안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진짜 고등학교의 연장선 같아서 선배들이랑 얼굴 모르는 사람도 잘 없고 애들이 다 적극적이어가지고 과활동 다 참여하고 그럼 장수생 많은 과 가면 괜찮을거야 우리과에는 27살 언니 한명뿐이어서 재수는 다섯명인가 그랬고 그 위로는 없었음 편하게 살고싶으먄 교육과나 그 장수생 많은데 찾아보고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ㅜㅜㅜㅜㅜ 익인아 이제봣다 ㅜㅜㅜㅜㅜㅜㅜ 조언 참고 할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오! 퇴근하면서 반값택배 찾아와야 했는데 그냥 집 옴!
16:18 l 조회 1
회산데 다들 밥먹고 왜 양치를 안하지
16:18 l 조회 5
나 말랐는데 근육늘리고 체지방 좀 줄이려고하는데
16:17 l 조회 7
혹시 광주광역시에서 대병 다니는 익들
16:17 l 조회 6
1년마다 연봉인상 해주는 카페인데 이번에 월급 안올려준다는데 퇴사할까
16:17 l 조회 5
원래 나이 먹으면 기억력 줄어?2
16:17 l 조회 7
제주도 맛집 추천 해 줄 사람~ 1
16:16 l 조회 8
카페에서 폰겜하면 한심해보여? 4
16:16 l 조회 11
빽다방 빽사이즈 오져
16:16 l 조회 8
회사 어사랑 밥먹게 되었는데 어떡하냐........5
16:15 l 조회 14
서비스직 일 하는데 나 30살 먹었는데 아직도 예민한 사람 와서 언성 높이면 몸이 딱딱하게 굳고 손 떨려...4
16:15 l 조회 18
너네라면 임고 준비 할것같아? 2
16:15 l 조회 11
하닉 한주 팔아서 여행가고싶은데 1
16:15 l 조회 14
여자꼬시는건 서동요기법이 잘통하나6
16:15 l 조회 18
AIBB 선크림 써본익있을까..?
16:15 l 조회 2
마약 호기심? 한번이라도 하는 순간 절대 못 끊음
16:14 l 조회 7
빨리 집 가서 복숭아 먹고 싶어1
16:14 l 조회 5
미친 하이닉스 개미털었네1
16:14 l 조회 71
난 아직도 애비가 자기 손가락 내 질안으로 넣었을때가 생생하다6
16:14 l 조회 63
아니 제주도 유명하단 카페 왔는데 불친절해서 기분나빠 내가 예민한건가3
16:1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