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4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00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첫 시도였는데... 

 

에어드롭 거절 당했다 | 인스티즈

 

 

내 쿠마몬...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거 보내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귀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짤 너무 귀요워서 저장해가도 될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야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땡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까 해도 되냐던 익이야? 내가 하라고 했는데ㅠㅠㅠ 가음엔 받아주실끄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귀여워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악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헏 나 이때까지 세번 넘게 했는데 다 거절 당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어드랍 그냥 그 버튼만 누르면 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어드랍버튼 대체 어딨어 저번에 봤는데 안보이네 퓨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엇 찾앆다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저장할래....넘 귀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보내고 싶은데 우리 아파트엔 아무도 없나봐 퓨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배경 외대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저 캐릭터는 일본 캐릭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익숙해서 우리학굔가 했네!! 고마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너무 귀여워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헛 귀여워 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이거 보내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근데 막보내도되는거야? 민폐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기가 오게 안오게 설정할 수 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설정 안 하면 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좀 이상한거 아냐? 받기 싫으면 안오게 설정하라는 자체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냥 전체받기가 있고 친구한테만 받기가 있고 안받기가 있고 설정할 수 있는거 여러개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진짜 안 받고 싶으면 안오게 하면 되잖아..카턱 방해 금지모드처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뜬금 궁금해서 폰을 어떻게 사용하던 사용자맘인데 남이 나한테 마음대로 보내게 하는게 이해가 안가 내기준엔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낸 그사람도 자기폰 자기가 마음대로 쓰는거잖앙 댓쓰니 말대로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7에게
대신 그사람은 남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이잖앙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9에게
익29) 저게 그렇게 피해를 많이 주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0에게
사람마다 다르겠지? 피해가 크던 작던 ㅎㅎ 그냥 다른사람에게 그냥 장난으로 보내고 안받으면 말지 거부하면 말지 이행동이 좀 이해가 안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흠 지나가다 페북에 프사 나만보기로 설정 안해놓고 친구가 좋아요 눌렀다고 화내는거랑 같은거 아닌가,, 받ㄱ 싫음 자기가 안하는게 맞다고 생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럼 아이폰을 안쓰면돼..! 애플에서 만든 기능인데 그게 싫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처음에 살 때 안 오게끔 설정되어있어!
받으려면 본인이 바꿔야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나도 이생각,,,, 편해서 항상 켜놓고 있는데 모르는사람이 거절해도 열번씩 보내는거 보고 진절머리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나도 쌩판 남인데 별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4 나도 전화번호 없는 친구들도 있고 항상 켜놓는게 편해서 그냥 이렇게 쓰고 있는데 쌩판 남한테 보내는 거 넘 별로야ㅠ 재미업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 준비하는데 안경 부러짐...
7:35 l 조회 4
불법체류자들 싹다 추방하면 안되나?2
7:33 l 조회 10
공무원이랑 일하는데 힘들다...3
7:31 l 조회 29
혈당 스파이크가 무슨 느낌이지5
7:31 l 조회 28
살구 되게 먹기 쉽네1
7:31 l 조회 7
여름맞나
7:31 l 조회 7
와 날씨 진짜 가을같다
7:29 l 조회 41
렌즈 끼면 가까운거 잘 안보이고 오른쪽 눈 아픈데 안과 가봐야될까3
7:29 l 조회 18
국 배달 온거, 덜어 먹겅?? 그냥 먹다가 냉장고 넣으면 안되니?2
7:26 l 조회 15
자주 보던 외국인 애기요리 유튜버 댓글ㅠㅠㅋㅋ
7:26 l 조회 118
생리할 때 몇키로늘어 ?2
7:26 l 조회 19
사장이 직원을 하루 일 시켜보고 뽑는다는데 나 어디까지 알려줘야 하지????1
7:25 l 조회 10
중국은 마약범죄 저지르면 무조건 사형이던데1
7:23 l 조회 19
너네 초록글 몇 번 가 봄?2
7:23 l 조회 15
롯데리아 먹을깡 김치찜 먹을까8
7:23 l 조회 33
삼전은 분할 안했으면 한주에 1500만원이라며?2
7:22 l 조회 188
지금 다 별로인 회사만 공고 올라오는것 같지 않아?1
7:21 l 조회 34
쿠팡은 도대체4
7:20 l 조회 157
못생긴사람들이 열등감 심하지?9
7:19 l 조회 76
美, 3개월째 정보 공유 제한…군, 해외 업체서 북한 위성 정보 산다
7:1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