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5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83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드라마에서 봤었는데 무슨 뜻인지 기억이 안나네ㅠㅠㅠ 

보건계열익님들 도와주세요!!!
대표 사진
익인1
유아 언더 어 에레스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정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장마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심정지 팬픽에서 봤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데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슨 팬픽? ㅎㅎ 혹시 ㅇㄱㅅ?? 두근두근 뭐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이 ㅇㄱㅅ 내가 생각하는 그 ㅇㄱㅅ 맞으려낰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생각한 건 ㅂㅂ 팬픽 ㅇㄱㅅ 인데 맞아??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와 대박 추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6에게
크으... 명작이지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6에게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재미있게 봤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와 ㅇㄱㅅ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 안 용어들 몇 개 지금까지도 기억함 의학 드라마 볼 때 유용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것이 뭐시여? ㅋㅋㅋㅋ 하도 많이 봐서 모르겠엌ㅋㅋㅋ 메디컬물이긴 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ㅂㅂ 응급실 말하는 듯 ㅋㅋㅋ 오랜만이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나가던) ㅇㄱㅅ이랑 다른 팬픽에서 보고 배운 의학용어 간호 국시준비하는 언니한테 말하니까 어떻게 알았냐고 놀랐다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진짜 많이 봤ㄴ느뎈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ㄱ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걸로 많이 배웠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ㅋㅋ모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박동정지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정지 어레스트 뜨면 바로 씨피알 들어가야함... 코드블루의 소리가 울려퍼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정지 카디악 어레스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0줄차지 물러서 셧!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디악 어레스트를 줄여서 어레스트라고 부르는거야?? 카디악 어레스트가 심정지 아니였나??(흘러 들은 정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줄여서 걍 어레스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레스트라고 많이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ㅇㅇ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심정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코드블루 코드블루 흉부외과 선생님들께 콜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성인 코드 블루 성인 코드 블루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심정지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정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레스트=심정지 바이탈=맥박체온등등 상태체크할때 보는지표들 드레싱=봉합후 거즈붙이는거 IV=정맥주사
의드덕후 나익이 아는 의학용어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바이탈 정확히 말하면 호흡,맥박,채온,혈압이야! 그리고 드레싱은 봉합후 거즈붙이는게 아니고 여러 방면에서 드레싱은 사용된당! 예를 들면 욕창? 의학용어 많이 알고 있넹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엉엉 다적기 귀찮아섴ㅋㅋㅋㅋㅋㅋ 드레싱이 그 거즈? 말하는거라고 하던데 봉합말고 욕창에도 붙이는구나!! 새로운정보 고마어
7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5
화상 심하게 입고 그 부분 소독하고 그런 것도 드레싱이라고 하더라! 다큐에서 보ㅓ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임상에서는 거즈는 거즈라고 말하고 드레싱은 소독을 말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심정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심정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심정지 상태를 의미합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산과에서는 분만도중 자궁수축이 정지된 상태를 어레스트라고해(tmi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저번에 한 번 씨피알 치는 상황 됐었는데 이상하게 환자 의식이 너무 또렷해서 씨피알 치는 내내 가슴 아프다... 그만 쳐라... 했던 거 생각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A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심정지인데 환자 의식이 어떻게 또렷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의식이 또렷했는걸 나도 그 상황 이해 안 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cpr은 환자 의식없고 맥박없을때 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맥박없었어 ㅇㅇ 혈압도 안 잡히고 씨피알 바로 안 하고 뭐하냐고 윗년차 쌤한테 혼났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눈만 떠있는 상태 아니었어? 맥박없고 혈압 안잡히면 시람 의식이 있을수가 없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몰라 어떻게 의식 있었던건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바로 ICU 가서 그 이후로는 몰라 퇴원했단 얘기는 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다들 머싯다... 난 그 웃찾사인가 에서 어레스트 하는 것밖에 못 들어반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드라마 굿닥터 생각난다...어레스트 어레스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심정지... 헤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레스트 어레스트! 빨리빨리 해야합니다 빨리빨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심장정지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어레스트 어레스트!! 바이탈 체크해주시고!
200줄! 퍼엉 300줄!! 퍼엉 삐-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레스트에 다들 엄청난 관심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드라마에서 봐서 안당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심정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레스트! 어레스트!! 200줄 비켜 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심정지 맞아용 (지나가던 보행익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심정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심정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심정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심정지 팬펙에서 본 기억있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롤전적 염탐하면 상대방이 알수있어??
13:20 l 조회 1
왜 아직도 신고 처리가 안 된 걸까?
13:20 l 조회 1
급한데 아이폰 6s 있으면 디카 살 말
13:20 l 조회 1
너혼자 좋아하던사람이 청첩장 주면 갈거야?
13:20 l 조회 2
오랜만에 햇볕 쬐려는데 몇시가 좋을까?1
13:19 l 조회 6
오늘의 먹킷리스트 1
13:19 l 조회 2
이런 연락 뭐라고 답하나요..?
13:18 l 조회 5
메이크업베이스 역할이 꽤크네?!???4
13:18 l 조회 12
난 습도땜에 에어컨틈2
13:18 l 조회 9
같은 프차 카페 알바 하는거어케생각해.. 3
13:18 l 조회 7
하 로켓랩 손절해야하나
13:18 l 조회 4
주말은 진짜 두 명 써야하는거 아니냐..ㅠㅠㅠ 3
13:18 l 조회 7
아이폰 맥세이프 지갑..? 안 떨어졍?4
13:17 l 조회 8
나 불안형인데 안정형만나고싶음
13:17 l 조회 8
도대체 무슨 소리일까
13:17 l 조회 6
해외거주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2
13:17 l 조회 5
몇살까지 본가 사는거 가능해??
13:17 l 조회 4
Rc455점 lc380점1
13:17 l 조회 11
레이저제모 가격 차이 왜이래 심함?6
13:17 l 조회 22
여름에 이정도면 진짜 살만하겠다 3
13:16 l 조회 2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