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356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절대로 사지마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카드 진짜 좋다 혜택이 어쩌고 저쩌고 해서

자기네들이 원래 대학 연계 안 하는데

혜택이 너무 좋아서 이 대학 와서 파는 거다 안 사면 후회한다 이러는데

이거 그냥 약파는 거랑 똑같은 거임

이거 카드 사서 제대로 사용하는 애들 하나도 못 봄

10명중 3~4명 쓰면 진짜 많이 쓰는거임

3~4명도 많다 1명도 쓸까말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대학동기 한명은 자기 기숙사 사는데 거기서 카드 대량으로 나와서

그 카드 누가 누구 건지 하나도 모르는 채 살아간다더라 ㅋㅋㅋ큐ㅠㅠㅠ

그니까 제발 누가 뭐 팔러왔다 이러면 사지마라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나 그거 샀는데 한번도 안썼어^^...심지어 2인짜리 샀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네터인가..... 1년동안 한편 봄..... 껄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씨네터는 아니었어 그거 계열사 되게 많더라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토익 인강 이런것도...교수님들이 그런거 다 책팔이들이라고했는데도 사는사람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그 와중에 사는 애들 꼭 있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나도 그거 삼만원?둘이 쓰는거 그거 샀는데 아예 안씀ㅋㅋㅋㅋㅋ어딨는지도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뭐 35000원인가 하고 말 진짜 잘해서 애들 많이 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그거 사는 애들 많았음 말을 너무 잘해서... 막상 혜택 온 거 보면 이상한 영화들 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는 보고 나서 시사화 후기 남겨주는 대신 싸게 주는 거라고 그럼 세금만 내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이런 말도 했던 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카드고 문화생활이고,,, 토익이고 아무것도 하지마 혜택이랑 장점 엄청 소개하는데 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토익이고 뭐고 아무 거도 하지마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내가 의지가 생길 때 내 돈 주고 사서 하는게 맞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아ㅠㅠ 그런거 학교로 엄청와서 신청하려다가 선배들이 말려서 겨우 안했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우리는 과대가 낚여서 사버림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안타깝다 벌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16학번이라 한참 전 일이긴 함 ^^.. 근데 지금 생각해도 넘 안타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무튼 내 댓 보는 익들 속아서 그런가 하지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ㅁㅈ 내 글이랑 댓쓰니 댓 꼭 봐야돼 걍 대학에서 하는 건 조교랑 교수가 하라는 거 빼고 다 걸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맞아맞아ㅜ조교랑 교수가 하라는거 빼고 다 걸러 진짜 제발 ㅠ ,,, 제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기업오닌깐 알바나 백수하는 애들이랑 연락끊김
1:38 l 조회 1
노래 부를때 감정 실려서 부르기 어려워?
1:38 l 조회 2
하 중단발 뽐뿌 오네
1:37 l 조회 6
연애 몇번 해보면 초반에 설렘같은거 잘 안느껴져??
1:37 l 조회 8
난 짝사랑할때 많이 움
1:36 l 조회 8
서울은 그냥 애초에 사람이 너무 많음
1:36 l 조회 9
오 장려금 돈 들어왔었넹 올해 상반기 일 안 해서 하반기는 못 받겠다ㅠㅠ
1:36 l 조회 10
넷플이랑 유튜브 모바일에서 고배속으로 보려면
1:36 l 조회 4
가슴 떼불고 싶어....
1:35 l 조회 9
걍 계좌 새로 파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물타는거보단
1:35 l 조회 9
일본인 친구가 내 마운자로 가격 보고 놀램1
1:35 l 조회 24
공시 공부 1도안햇는데 1배수 이내인데
1:35 l 조회 20
이번에 근장 받았으면 담엔 언제 또 받아?2
1:35 l 조회 12
공공기관 공직 공무원익들 급여 몇시에 들어오니
1:35 l 조회 3
근장 받는게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가네2
1:35 l 조회 16
밤새우고 회사 가야겠다2
1:34 l 조회 10
서른살은 올영 알바 안뽑아주겠지..1
1:34 l 조회 27
와 아랫배가 아픈데1
1:34 l 조회 6
잘 우는거면 여린거야?1
1:34 l 조회 24
참머리 너무 부러워1
1: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