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80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60
이 글은 7년 전 (2018/12/26) 게시물이에요
애인이 26살인데 지금 4달 정도 사겼는데 100일에는 아무 선물도 안 주고 크리스마스랑 다른 날에 선물을 줬는데 주구장창 아트박스에서 사온 것만 주네...😐 ..  

 

이거 센스가 없는거니 아니면 나한테 돈이랑 시간 쓰기 싫다는거니..?ㅠ
대표 사진
둥이1
몇살이야?? 몰라서 그런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21살이구 남친은 26살이고 취업해서 이제 직장인인데...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사람마다 다르긴한데..몰라서 그런거면 차라리 딱 찍어줘 이거 사달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딱히 특정한 선물을 바라는 건 아니구 그냥 어느정도 생각한 다음에 선물을 사 주기를 바라는 거였거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평소하는 행동보고.. 평소에 센스가 없으면 센스가 없는 건데 그렇지 않으면.. 후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0일에는 심지어 보노보노케이크 사왔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ㅠ 원래 돈을 잘 안 내??.. ㅜㅜㅜㅜㅜ 서운하겠다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데이트할때 돈을 거의 오빠가 내긴 하는데..... 내가 선물에 들인 정성이랑 비교하면 좀 많이 섭섭해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익은 어떤걸 줬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100일때는 루이까또즈 넥타이 주고, 케이스나 크리스마스에는 지미추 향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ㅋㅋ아 내 남친인줄 심지어 나이도 똑같아. 내 남친은 눈치 0이라 그런거.. 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 100일 때 받은 보노보노케이크의 충격이 잊혀지질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직장인이면 후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이게 센스없다는 범주에 속하나...26살 직장인인데..나는 후자로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심지어 집앞 아파트 단지에 있는 아트박스라서 더 슬포...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센스가 없는걸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 왜그러는거야.... 받은만큼은 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냥 선물을 뭘 사줘야 할지 모르는거 같은데... 내 남친도 나한태 스노우볼 사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흐엉 ㅠㅠ 다음달에 내 생일인데 또 아트박스에서 사올까봐 신경쓰여.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아 뭔지 알아 ㅇㅇㅇ 나도 그랬어 클쓰 선물로 스노우볼 받고 ... 100일선물도... 뭐 나름 준비 한거 같딘 한데 ㅠㅠㅠ 그래서 나는 아예 평소에 대화할때 갖고 싶은걸 말해 포인트는 꾸준히 ㅋㅋㅋㅋㅋㅋㅋ아 나 귀걸이 필요한데 하면서 사진도 보내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난 직장인익인데 주변에 20대 초반이랑 사귀는 남자들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 저거 알면서 그러는거야ㅠㅠ....걍 자기가 데이트비용도 더 내고 하는데 선물까지 굳이?? 이런느낌ㅠㅠㅠ 저 나이면 연애도 해보고 했을텐데 눈치없어서 여친선물 아트박스에서 샀다는거 절대 엑스야 엑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흐음.. 난성의가없다는느낌이 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헐 잠만 나도 21살이고 남친도 26살에 어제 아트박스에서 사온것들 선물받았는데 둥이 나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흐엉 ㅠㅠ 난 아트박스에서 사온거랑 오빠가 좋아한다는 작가 책을 받았는데 정작 오늘 얘기하는데 책제목도 헷갈려하는거 보니까 진짜 좋아하는 작가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26살인데....? 그냥 정성이 없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혹시 남자친구가 여자 처음 사귀어보는거야..? 그게 아니라면 평소 행동이나 말에서 센스가 없는건지 너한테 돈이나 시간 쓰기 싫다는건지 보일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크엉 ㅠㅠ 그건 모르겠어 근데 시험 준비하고 군대 다녀오느라 한 4년 만에 사귀는 거긴한데.. 그전에 사겼는지아닌지는 잘 모르겠어... 평소에 센스가 두드러지는 행동이 없긴한데 센스없다고 퉁치기에는 쎄해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닌거 아는데 못놓겠는 연애 해본 사람 1
18:48 l 조회 11
서로가 1순위인 연애 하고싶어
18:48 l 조회 3
언팔했더니 왜 언팔하셨냐고 디엠 옴...1
18:44 l 조회 10
서울 사는 결혼한 둥들 있을까??4
18:39 l 조회 13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8
18:36 l 조회 36
진짜 카톡텀 긴사람??..
18:36 l 조회 12
애인이 다른 여자 쳐다보는거 싫은디 오바야?6
18:30 l 조회 28
잇팁인데 연애할때만 F되는 것 같음2
18:26 l 조회 9
먼저 만나자고 안하는 istp1
18:24 l 조회 20
애인멀프해놓는 익들있음?5
18:22 l 조회 31
회피형한텐 잠수가 답인가...?
18:17 l 조회 13
내가 일하면서 추워하니까 공용잠바 줌 1
18:17 l 조회 14
연애4년차인데 썸탈때 전애인이랑 잤대14
18:14 l 조회 105
난 왜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어지지 않는걸까1
18:13 l 조회 25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너희들이 말하는 잘생남 기준이4
18:11 l 조회 49
이별 통화녹음 듣는데 나는 왜 저렇게 말했을까...
18:11 l 조회 28
애정표현이 줄어든 게 느껴져서 슬프다
18:11 l 조회 29
소개팅 소개팅 후에 첨 만나는건데 영화 추천 해줘 !1
18:09 l 조회 12
미녀도 시녀도 아닌데 훈훈~잘생남 만나는 여자 본적있음?7
18:08 l 조회 40
여태 잘 지내다가 갑자기 싸워서 헤어진적있어? 4
18:04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