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969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우리 아파트에서 새로 이사오시는 분이 집 완전히 리모델링하시겠다구 엄마한테 싸인을 받아가셨는데 그때까지만 해도 3층정도 차이나는데 뭘 여기까지 와서 싸인 받아가시나 했거든? 근데 첫날 딱 드릴소리 들리는데 진짜 집이다 울리더라...ㅋㅋㅋ 그래도 둘째 날 까지는 벽 허무느라 제일 시끄럽다구 공지에 써 붙여있어서 셋째 날 부터 나아지겠지 했는데 왠걸 4일 째까지 드릴소리는 계속되었습니다ㅎ. 거기다가 지금 한 11일정도 됐는데 중간중간 꾸준히 드릴로 뚫고 뭔가 우당탕 때려뿌수고 망치로 계속 똑똑똑똑 거리는데 와 진짜 약간 극단적으로 말해서 왜 소음공해때문에 이웃불화가 나는지 알겠더라ㅠㅠ  

 

나도 리모델링하면 소음 나는거 이해하고 막 인부들 엘베로 올라가시면 몇번 양보하고 했는데 내가 진짜 화가 나는 이유는 공사시간이 9시부터 시작해서 점점 빨라지는 것 때문이야. 

 

그래도 내가 밤에 늦게자는 것도 있고 수능도 끝나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학생들 방학&종강하면 조금이라도 양해해주시겠지 하면서 참았는데 오늘 공사는 8시 12분에 이미 시작되었더라.(망치소리때매 깸ㅎ) 

 

음, 글쓰다보니까 하소연이 되어버려서 좀 길어졌는데 요약하면 

 

너무 이른 공사시간때문에 힘들어서 학생으로서 

오늘 진짜 참다참다 담당자분 한테 컴플걸라하는데 이거 너무 철없는 생각인가? 그래두 나 너무 힘들어서 그런데 뭐라고 컴플걸어야 할까??  

(엄마가 싸인 받을때 공사시간에 대해서는 아무 언급없으셨대)  

 

나 요즘 이 소리때매 잠을 너무 못자서 예민해가지구 막 시비거는것처럼 될까봐 익들한테 도움 청해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철없는거 아닝디?? 근데 우리집주변에 리모델링 하는곳 보면 다 아침부터 하고 엄청 시끄럽긴하더라...원래 싹 갈아엎으면 그정도는 되는듯 그래도 한번 말씀드려봐...조금 주의해주시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ㅠㅠ 하..이따 마음의 준비하고 할말 써놓고 전화드려야겠다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내가 겪었던 상황이랑 똑같아ㅠㅠ우린 8시부터 망치소리 똙떩똙나고 진짜.......우린 공지도 없이 리모델링 시작한거라 너무 빡쳤었어......그래서 지나갈때마다 아침부터 공사는 너무 예의아니지 않냐구 계에속 뭐라하긴 했는데 끝까지 그러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공지해도 화나는데 너무했다. 익인이 고생했넹ㅠㅠㅠㅠㅠ 진짜 경우없는 마웨인 사람들 너무 싫어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니까 진짜 바로 옆에서 나는거같아 2층 차이나는데 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
1:49 l 조회 3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
1:49 l 조회 2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1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
1:48 l 조회 8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4
1:48 l 조회 22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12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5
1:46 l 조회 14
나 진짜 어딜가든 놀림캐임 ㄹㅇ어카냐 이거.. 4
1:46 l 조회 25
하 내 방에 개씨꺼먼 모기 있는데
1:46 l 조회 9
영어 공부 시작하고 싶어3
1:46 l 조회 17
회사 직원 킹받는거 있어..
1:46 l 조회 15
생리때되면 식욕떨어지는거 나만그래?
1:45 l 조회 4
여행가는데 친구가 삐졌어
1:45 l 조회 15
교정 2일차2
1:45 l 조회 7
직업군인 아내는 할수있는 직업이 한정적인가?6
1:44 l 조회 57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 생각보다 더 있어서 충격먹음2
1:44 l 조회 18
시간 진짜 빨라.. 12년 됐대4
1:43 l 조회 100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19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6
1:42 l 조회 110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5
1:41 l 조회 1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