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97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디자인과 붙었는데 대학 들어가서 안 놀고 그냥 공부만 죽어라 하면 안 돼?

대학 생활 고등학교 때랑 크게 다를 거 없다고 하고, 술 담배 클럽 연애 이런 거 관심 없고

그냥 공인영어 시험치고 자격증 따면서 학점 챙기고 편입하고 싶은데 저러면 약간 왕따 같아지고 그런가?

사람을 안 사귈 맘은 없는데 같이 놀러다닐 정도로 친하게 지낼 맘도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음...자발적 아싸도 나름 괜찮아. 나 딱 그래서 내 성적만 챙기고 대학 동기들이랑 1도 친분 안쌓았어ㅋㅋㅋ
대신 조별과제 많은 과면 조금 힘들지도 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디자인과면 주로 팀작업많아서 애들이랑잘지내는거 중요해 학교에서 밤샘하다보면 다같이 저녁에 술한잔하는것도 일상이고.. 좀지나면 다같이 작업하면서 서로도와주는그런것도생기는데 무튼 너무 자발적아싸는하지말고 적당히잘지내야얻는것도있는거같음 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편입하려는건이제봤다 근데 과에미련없다해도 어쨌든 전문대면 졸업후 편입아냐??? 과 성적챙기려면 어찌됐든 팀플 안할수없으니적당히 잘지내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문대 분위기가 약간 고등학교 반 분위기라 넘 아싸되면 힘들듯,, 팀플도 많을테고.. 그냥 ㅂ무리하나에 속해잇으면서 할 거 다해도 괜찮아 전문대는 표 짜여서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까 시간 잘 활용해야될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망한 애들이 결혼 안한사람에게 우월감 느끼는게 제일 초라해
6:49 l 조회 3
요즘 나르 이거 거의 유행처럼 쓰이네4
6:48 l 조회 10
인프제는 원래 f인데 좀 t같나?
6:47 l 조회 6
원래 진짜들은 공격 받아도 타격 안입지 않아?
6:45 l 조회 12
어제까지 가짜여름이었다.. 와 아침부터 습하고 덥고 장난아냐
6:44 l 조회 15
망혼 vs 못혼 뭐가 더 불행해보여?12
6:44 l 조회 37
너넨 침대 시트 바꾸는 주기 어떻게 돼?2
6:43 l 조회 12
5리터 종량제 찾기 너무힘들다
6:41 l 조회 12
하.. 오늘 일요일인 줄 알았는데 월요일이고 심지ㅇ어
6:40 l 조회 42
아니 살인의 추억 본 사람
6:39 l 조회 24
아침부터 뭘 힘을 빼냐 솔직히 다 알잖아 저런 애들
6:38 l 조회 66
이제 곧 아기낳으러 육아휴직쓰는데 뭐 선물해야 좋을까?1
6:37 l 조회 24
예전에 나르랑 손절했는데 역대급 ㄹㅈㄷ임5
6:36 l 조회 151
조화가 안되는 얼굴이라서 너무 슬프다
6:33 l 조회 9
근데 예전부터 인기글 올라오는것들 보면
6:33 l 조회 45
보통 진짜 착한사람은 자기가 착하다고 말안하던데..2
6:32 l 조회 143
난 ㄹㅇ 쩝쩝박사라 돈 많이 벌어야됨2
6:32 l 조회 38
어제 치킨을 그렇게나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어1
6:31 l 조회 8
나르시스트랑 엮이면 안되긴 함4
6:30 l 조회 81
치폴레 먹어야지
6: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