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98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그만큼 나한테 복이 들어올까? 요즘 너무 운 없고 그래서.. 얼마나 거지같이 살앗길래 이런 가 싶음 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름 착하게살아서 이득본다고 느꼈던건 내가 실수해도 주변사람이 감싸주고 도와준다는거 이건데 어쨌든 남에게 원한만 사지않으면 신이 아닌이상 안좋은일도 연달아일어나고 그런 평범한인생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좋아하는 문장인데 운은 모으는 것< 이래
선행 한 번 할 때마다 운포인트가 5씩 오른다고 생각하고 하다보면 운이 필요 할 때 그 운을 탕진하는거야 ㅋㅋㅋ 다시 모으고
만약 운이 필요 할 때 탕진이 안되고 운이 안좋았다면 다음 탕진기회를 노리고 다시 운을 모으는거지
운이 너무 없다고 생각말고 나는 운이 좋은 사람이다 밥 맛있게 먹고 살아있어서 다행이고 고맙다하면 될거야1
신뢰가 없을 수도 오지랖일수도 있지만 난 진짜 운이 좋은 사람이거든 진짜로 한달에 두번 당첨이 기본이었어 ㅎㅎ
나를 만남으로 너도 행운이 따르길 바라!!! 이 마인드로 살쟈!1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지금 시기에는 창업을 하면 안돼
12:20 l 조회 1
한의원 다녀와따
12:20 l 조회 1
제주도 너무 좋음ㅠㅠ
12:20 l 조회 3
치즈볼 시킬까말까
12:19 l 조회 4
날씨가 기온이 높아도 안 습해사 진심 안 덥게 느껴짐...
12:19 l 조회 3
손흥민 기량 떨어진 거 사실이야?1
12:19 l 조회 9
급해 창억떡 일반박스랑 개별포장 맛 똑같아?1
12:19 l 조회 5
오늘 토익 본 사람들 난이도 어땠어?
12:19 l 조회 5
피티받을 때 신발2
12:18 l 조회 11
오늘 토익 친사람??1
12:18 l 조회 7
왜 연상녀한테 ㅇㅇ아 하는게 연하녀한테 누나라고 하는 것보다 그나마 나아?2
12:18 l 조회 12
인티에 댓글부대있나봐1
12:18 l 조회 14
친구가 약속장소에 이 옷 입고 나타나면 어떡할거야?2
12:18 l 조회 23
메가 사과유자티랑 할메가미숫가루 중에 뭐 먹을까
12:18 l 조회 4
헤어지라는 소리 듣기싫으면 지가 남친 욕을 안하면 되는거 아님? 3
12:18 l 조회 4
날씬하고 이쁜여자가 안경쓰고 배나온 남자랑 사귀던데3
12:18 l 조회 7
연봉 4000정도 익들 퇴직연금 달에 얼마씩 넣어?! 1
12:18 l 조회 9
축구 때문에 개빡친 울언니 하는말 개웃기다
12:18 l 조회 8
회사사람 결혼식 기준 어케 돼? 4
12:17 l 조회 11
피부 빤딱하고 치아 하얗고 얼굴선에 굴곡없는 사람이 참 예쁜듯
12:1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