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99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마음 잡고 xs살려고 했는데


갑자기 xr가 눈에 계속 들어온다


둘다 만지니깐 더 고민돼..

대표 사진
익인1
나 몬가..xr이 더 이쁜 것 같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 진짜 더 이쁜것 같고.. 화면이 더 크니깐 더 눈에 들어오는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에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통신사 할인 이런거 안받고 폰 정가주고 그대로 사는거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xr 화이트 샀는데 진짜 ㄹㅇ 핵예버..
쓰리디 터치 안되는데 불편한거 모르겠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나도 쓰리디 터치 잘 안 써서 불편한 거 옶다 화이트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고민된다.. 처음에 xs 무조건 xs다!!했는데 xr이 너무 끌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원래 아이폰7한테 너무 실망해서(2년동안썼음) 갤럭시로 갈아탈라고 간건데..
아이폰 xr 이 날 잡았어..진짜..나 산지 이틀됐는데..넘 예뽀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ㅠㅠ 그냥 xr로 고를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추천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라도 xr 살것같앙..!! 가격도 그렇고 액정 그것도 눈으로는 차이 못느낀다그래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저마저 액정 차이도 별로 느끼지 못한것 같고..

화면도 크지, 가격도 그나마 낮아서
아 ㅠㅠ.. 진짜 갑자기 고민되게 해서 미치겠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긍까 화면도 더 크고 인물사진도 다 되는거니까!!! 난 x쓰지만 xs랑 별차이없어서 굳이 비싼돈주고 살필요없는것같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s쓰고 있어서 xs나xr로 옮겨도 신세계이긴할텐데..

xr 진짜 실물로 보니깐 이쁘더라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난 텐알 사러 갔다가 텐에스 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xs사게 된 계기 말해줄수 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텐알 가격때문도 그렇고 화면도 텐에스보다 크다고 해서 사러 갔는데 실제로 보니까 옆으로만 너무 넓어서 되게 아이폰치고는 무식해보이는 느낌이였구 컬러도 전색상 다 봤는데 전면이 블랙이라 화이트는 갤럭시s같은 느낌이였고 블랙은 내가 전 폰을 블랙을 써서 별로였구ㅠ그냥 전체적으로 갤럭시s같아 갤럭시s1!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실히 뭔가 xr 배젤이 좀 두껍다는 느낌이 많이 받았어..
동영상 둘다 재생해봤는데 xr이 화면이 크긴큰데.. 뭔가 어쩡정한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텐알은...개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텐에스에 훨씬 못 ㅁ1ㅊ1는 고 같아 ㅠㅠ 보급형?이라는 말도 있고 가격이 저렴한 이유를 알겠다...?이런 거!!색도 별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
2:57 l 조회 1
익들아 핑크 잘 안받는 봄웜 이 머리색 어떨거같앺?
2:57 l 조회 4
나도 생각보다 쓸데없는 혐오가 잇는 사람이군
2:57 l 조회 6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2
2:56 l 조회 7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6
2:56 l 조회 11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11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20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4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3
2:53 l 조회 16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26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3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7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225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4
2:48 l 조회 39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5
2:47 l 조회 18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7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7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7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5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