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699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1
이 글은 7년 전 (2018/12/27) 게시물이에요
나밖에 없는거 아니냐며...( ˃̣̣̥᷄⌓˂̣̣̥᷅ )
대표 사진
익인1
나 삼수생.... ㅠㅠㅠㅠㅠㅠㅠ 과에 나랑 같은 나이 있었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같은나이까진 바라지도 않고 동기들이랑 친해지기라도 했으면ㅠㅠㅠ 아싸 싫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악 나도ㅠㅠㅠ 근데 너무 어려워 어떻게 대해야할지ㅠ모르겠어... 언니가 더 좋아서 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처음에 나이 밝히고 그냥 편하게 대해라고 할거야ㅠ 반말해도 된다고 하려구... 난 존댓말 별로 안좋아해서...ㅠㅠㅠㅠㅠ 너무 어색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 대학이냐에 따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서울 상위권이긴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많지는 않고 좀 있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아 재수는 진짜 많고 삼사수에 동기중에 애기엄마도 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80명 정원 이였는데 5~7명은 삼사수생이였던거 같아. 더 있을 수도?? 내가 알기론 그랬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수는 뭐 현역이랑 비슷하게 있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과는 현역이 2/3 나머지 다 재수이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바대 인데 우린 60명 중에 8명 삼수생이였고 삼수생끼리만 모여다님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케이스티파이 폰케 두개 샀는데 맘에 들어
11:36 l 조회 9
만화/애니 드림 윈브레 고르기 (1과 2만)
11:36 l 조회 3
애플에서 갤럭시로 완전 바꾸고싶은데 장벽이 높다1
11:36 l 조회 7
아 앵무새 현관 밖에 두고 키우는 사람 있는데 진짜 개시끄러움
11:36 l 조회 12
잡도리 잘 당하는 포지션인데 3
11:35 l 조회 21
하... 다이어트중인데 당이 너무 먹고시픈데 카페에서 먹을만한거 없겠지4
11:35 l 조회 12
아빠랑 아홉시에 놀러가기로 했는데 늦잠잤어
11:35 l 조회 10
브레드이발소에서 케이크여왕이 지하감옥에 가고싶으냐! 할 때 너무 싫다
11:35 l 조회 5
친구가 이런 말 하면 너네 어때?.. 3
11:35 l 조회 13
아 나 매번 몽총해서 인간관계 실수하는거 미치겠다
11:35 l 조회 8
이정도면 가난한거지? 1
11:35 l 조회 12
지금 에어컨 켰어?1
11:34 l 조회 6
하 팀에 육아휴직자 나오면 진짜 짜증난다2
11:34 l 조회 28
우울할땐 일단 씻어봐 ㄹㅇ 제발 ,,,, 우울은 수용성이라 무조건 씻어봐3
11:34 l 조회 24
나이 먹을수록 예뻐지는듯2
11:33 l 조회 25
항우울제 먹으면 진짜 식욕 사라지는구낭1
11:33 l 조회 10
당근도 알고리즘 쩌네...
11:33 l 조회 6
아 쌰갈 어케 개안친한 친구 하이라이트 하트 10번 누른즛
11:33 l 조회 19
아 버스 멀미나 씨︎바
11:33 l 조회 11
쿠팡이츠 매장으로 이동중만 10분넘게 하는데 머지
11:3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