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00년생이 밀레니엄 베이비인 줄 알았는데
01년생이 밀레니엄 베이비래!
1세기는 1년~100년이라
20세기가 1901년~2000이고
21세기는 2001년부터야!
그래서 01이 밀레니엄 베이비랭
관심없으면....모....어쩔 수 없고
알고있었으면 모....뻘쭘하고..........
| 이 글은 7년 전 (2019/1/02) 게시물이에요 |
|
나도 00년생이 밀레니엄 베이비인 줄 알았는데 01년생이 밀레니엄 베이비래! 1세기는 1년~100년이라 20세기가 1901년~2000이고 21세기는 2001년부터야! 그래서 01이 밀레니엄 베이비랭 관심없으면....모....어쩔 수 없고 알고있었으면 모....뻘쭘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