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85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34
이 글은 7년 전 (2019/1/02) 게시물이에요
나 생일 1월생인디 왜 토끼띠? 

뭐야 날짜별로, 월별로 띠가 달라져...?

뭐야 나 2000년생인데 토끼띠여? | 인스티즈

뭐야 나 2000년생인데 토끼띠여? | 인스티즈

뭐야 나 2000년생인데 토끼띠여? | 인스티즈

뭐야 나 2000년생인데 토끼띠여?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익인172
헐 나 이 때까지 내가 용띠인줄 알고 살았엌ㅋㅋㅋㅋㅋㅋㅋ토끼였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나도 재미로 사주보러 갔다가 알았다 ㅋㅋㅋ 97년생인데 쥐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헐 입춘기준이였어..?? 음력기준인줄.. 그럼 빠른년생 걍 1월생까지만 하지 왜 2월생까지 빠른년생으로 가능하게 해준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2월 한참 넘어가는 해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입춘은 항상 2월4일 언저리자나..거의 2월4일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내가 알기로 입학식이 3월 초라서 2월까지 태어난 애들은 받아준 그런 흐름이었대 자세히는 몰라 술 마시고 들었더닝 히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아 그런건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24절기 양력맞우.. 내 생일이 양력인데 매년 동지라 기억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헉 04 양띠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헉 나도 04양띠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0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나두 빠른01인데 1월생이라서 용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달에따라다름! 99 2월이라서 토끼띠 아니라 호랑이띠인 사람고 잇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입춘 전이면 토끼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나는 98년생 소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입춘 기준이라더라~ 음력 생일 기준인 줄 알았더니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설날 기준 아니었어? 입춘이라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진짜 처음들어본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난 98 5월 그대로 호랑이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나도 00토낔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나 1월 16일인데 여지껏 엄마가 호랑이띠라고 알려줘서 그렇게 알았는데.. 네이버가서 계산하니까 소띠였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나도 99인데 호랑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그 해 입춘 전에 태어나서 구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그럼 입춘부터 언제까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웅 나 1월 1일 생인데 토끼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헐 나 00 1월생인디 나 토끼띠여? 용으로 살아왔는디 뭐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3
입춘기준이라 나두 99인데 호랑이띠다^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4
나 99년 입춘 다섯시 넘어서 태어났는데 토끼티!! 한시간인가 두시간 일찍 태어났음 호랑이띠녔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나도 00년 1월이라 토끼띠! 이유는 모르고 어렸을 때부터 글케 듣고 자라서 토끼띠인 거만 알고 있었는데 이유 알아간다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띠는
음력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99 호랑이띠ㅎㅅㅎ 1월 15일이죱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띠는 음력으로해서! 그래서 나 2001년 1월생인데 용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마자 이거 신기해 그래서 난 00 토끼띠고 내 친구중엔 빠른 01 용띠 뱀띠 다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아닠ㅋㅋㅋㅋㅋ저 20000205 내 생일이라 놀랐넼ㅋㅋㅋㅋㅌ저날이 2000년의 설날이라서 음력 1월 1일이거든! 저날 이후로 태어난 00년생부터가 용띠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나도 96 1월인데 돼지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난 뱀띠맞네..0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입춘이언제야? 아 2월 4~5일이구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ㅜㅜ 나도 그래서 토끼띠임 난 흑룡이 되고 싶었는데 흑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대박 입춘기준이구나 나 00 1월생인데 토끼띠길래 음력으로 세서 그런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그럼 사주나 운세 볼때는 그해 띠로 하는거야? 입춘기준 띠로 하는거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헐 몰랐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오 이렇게 새로운 지식을 알아갑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ㅇㅔ 나 용띠라고???? 20년간 뱀띠로 살아왔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띠는 음력으로 계산해서그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나는 내가 호랑이띠인 줄 알았는데 토끼띠래 음력으로 12월에 태어났니 어쩌니 해서 호랑이구나~~ 했는데 입춘 어쩌구 해가지고 토끼띠라고 함 ㅎㅋ 머리 깨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나도 그냥 01인데 생일 빨라서 용띠임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지금 축구본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이여??170 06.25 12:1449343 0
일상축구에 목숨거는거 이해안가네209 06.25 11:5046956 4
일상 남아공이 볼 잡으면 "우우우" 하는 거 우리나라 국민들이 하는 거임? 175 06.25 10:2569098 1
KIA/OnAir ❤️🐯260625 기아 달글 | 스윕스윕 ㅠㅠㅠ 네일이님에게 승리를🍀 오늘도 연승 분위기 이어가자 ฅ₍ᵔ.. 2408 06.25 17:3515881 0
삼성/OnAir 💙🦁 260625 vs LG 경기 달글 🦁💙 -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연패 끊어 이겨.. 3391 06.25 17:3621905 0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3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2
3:48 l 조회 5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1
3:48 l 조회 4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5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6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2
3:47 l 조회 11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
3:47 l 조회 8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6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2
3:46 l 조회 9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9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4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9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7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16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2
3:42 l 조회 37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22
다시 사귈 생각도 없고 새여친도 있는데 염탐하는 이유가 머임?3
3:41 l 조회 15
무리로는 친한데 일대일로 보면 어색한 친구가 너무 많음
3:41 l 조회 12
지금 쓰레기 버리러 나간다vs 만다2
3:40 l 조회 13
나 그썰 생각나서 갑자기 웃김ㅋㅋ 부자중에 진짜 무서운 진상유형은2
3:40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