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899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7년 전 (2019/1/02) 게시물이에요

💜💜20살 쓰니 섀도우 조합이랑 사야될 색 좀 도와주ㅏㅜㅜ💜💜 | 인스티즈

 

1 에뛰드 해변에선 코코넛 

2 에뛰드 초콜릿라떼 

3 에뛰드 쉬머링 로즈골드 스카프 (사진은 너무 핑크인데 발색은 핑크골드펄) 

4 미샤 이탈프리즘 레이스셔링 

5 미샤 이탈프리즘 피치스무디 

🔞🔞🔞🔞🔞🔞6 7은 버렸음 6 7빼고 봐주라🔞🔞🔞🔞🔞🔞 

8 모노아이즈 진저파우더 

9 모노아이즈 웜브라운 

10 모노아이즈 드라이로즈 

11 모노아이즈 캐시미어 

12 모노아이즈 얼쓰 

 

저거 사이의 조합도 좋고 같이 쓸 새로운 섀도우 추천도 좋아ㅠㅠ!! 

어떤 색이 더 있으면 좋을지도ㅠㅠㅜ 

쓰니는 💜💜💜갈웜 딥인데 뮤트도 소화 가능해!!💜💜💜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에뛰드 200년된초코가게 사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살까말까 고민 한 오백번 했ㄴ데 사는게 좋겠구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베이스 색상만 많은느낌이야.. 미들하고 마지막 음영섀도우 좀 있어야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사진으로 봤을때 기준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콜릿라떼가 저렇게 흰끼랑 회끼도는 색이었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나 까말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연했어... 뭔가 뿌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그럼 흑백필터로 가지고 있는 섀도우들보고 베이스랑 미들 마지막 섀도우 구분가능하거든? 그렇게 봐도 괜찮을거같아! 흑백 끼고 봤을때 밝을수록 베이스로 좋은색이고 어두울수록 마지막 음영으로 빼는게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 12 베이스1 그냥 유분기만 잡아주는 용 1 9 10 5 베이스 이거는 본격적으로 눈에 색조 3은 중간에 팔,,? 근데 색은 잘 모르겠다 11도 가운데 펄로 예블듯 4은 앞머리나 애굣살 2는 눈 쌍커풀라인처럼 덜 부어보이ㅔ 진한 음영 정도면 될거같앵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2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8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2
5:27 l 조회 16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2
5:25 l 조회 10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8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3
5:23 l 조회 47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1
5:22 l 조회 28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33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9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5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1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1
5:15 l 조회 21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47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8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11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26
호감가는 여자한테 대쉬 어떻게 해야해??1
5:07 l 조회 24
나 안예쁜데 잘생긴 남친 사귀는데 8
5:04 l 조회 68
공항에서 오빠 만나기로 했는데 전화 안받음
5:0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