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1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9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와..
12

대표 사진
익인131
난 고로케집도 넘 진짜 보다가 욕 나올 정도로 답답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진짜 엄마랑 같이 보면서 엄마 욕하심ㅋㅋㅋㅋ원래 가족들앞에서 욕 잘 안하시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에바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시식단이라고는 하지만 손님인데, 저렇게 매너없게 대하는 사장님은 본 중 처음이야...다른 사장님들은 실력이 부족하고 조금 성실하지 못했지만 손님대접은 잘 했어..하지만 피자집은 태도부터가.....정말 별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저런마인드로 장사하는게 신기하다... 엄청 돈이 많은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얼탱이 없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근데 예전부터 느낀건데 피자집사장님.. 뭔가 어딘가 되게 사회성이 결여된 느낌이 들었음.. 게다가 머리를 계속 긁는다던지, 고개를 수시로 까딱거린다던지... 대화할 때 정상적인 회로에서 약간 어긋난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22약간 틱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개 잇으신 것 같던데 반복적으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마인드부터 손님을 대접할 마음이 하나 없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면 펴줄수는 없다할 때 진짜 입틀막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상대가 묻는 바를 파악을 못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그 앞에 치킨스프? 호평 받지않았엉?? 그건 버렸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 보다가 충격받아서 티비 껐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솔루션 안했음 좋겠어ㅠㅠㅠㅠ얼굴만 알려지고 그 사람 가게 다른데서 차려도 절대 안가게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첨부 사진여러분 뭐봐야하나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위에 2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위에 두개 시간되면 세개까지 보면 될 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수 깜짝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나였으면 진짜 방송이고 뭐고 싸웠을 듯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이게 점점 골목상권 살리는게 아니라 사람갱생 프로젝트가 되는것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이거 예고편이 아니라 방송이었어?? 어젠가 봤는데 예고편으루 나오던데 머지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오늘 방송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엥 목요일 방송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수요일 방송인데 목요일 넘어가는 열두시까지 방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고마워 ㅠㅠ 그럼 내가 어젠가 본 건 뭐지...? 재방송인가??? 고마워 !!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학교 다닐때 왜 예쁜 애들이
21:07 l 조회 1
정보/소식 [단독] 5대은행 전부 신용대출 '한도초과'
21:07 l 조회 1
본가 방음 안되는데 살수있어?
21:07 l 조회 1
주변미터로 공대 나온 여자는 딱 둘 중 하나라고 느낌
21:07 l 조회 3
나만 지금 유튜브 안됨?
21:07 l 조회 2
요즘 꿈자리가 뒤숭숭해..ㅋㅋ
21:07 l 조회 4
81년생까지 오빠 언니같고 젊어보여1
21:07 l 조회 3
학업성취도 점점 박살나고 있다는 교육현장 상황
21:06 l 조회 6
뚱뚱?해도 인플루언서 가능함?1
21:06 l 조회 7
국어활동 책 맨 뒤에 붙어있는 거 떼고 남은 접착 떼는 거 기분 좋았는데
21:06 l 조회 5
마운자로로 살빼고 부작용 생김
21:06 l 조회 6
에어컨 몇도면 켜?
21:06 l 조회 2
얼빠 익들 애인 어떻게 만남3
21:06 l 조회 6
가정 화목한데 애정 갈구하는건 그냥 타고난 본성이야..?2
21:06 l 조회 4
애덜아 이 마라샹궈 정상으로 보임? 환불 안된단다 6
21:05 l 조회 19
간호사인데 태움 때문에 자살시도를 햇어
21:05 l 조회 19
북커버에 9만원 태우는거 오반가1
21:05 l 조회 5
국민연금 포폴 어디서봐??1
21:05 l 조회 11
팀장님 은퇴하시는데 선물 뭐해드릴까????🆘🆘
21:05 l 조회 6
공시 친 친구가 거짓말하는데 걍 그래그래 해주는 게 낫겠지4
21:0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