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약속 잡았을때 친구가 일 생겨서 깨도 내가 괜찮다구 항상 그랬거든 그냥 진짜 괜찮서는 아니였어,,ㅎㅎ 새해때 나랑 술먹자고 약속했는데 걔는 그냥하는말이라고 가볍게 생각했는지 잊었는지 다른애랑 약속잡고 이번에도 약속 깼는데 연타로 미안하단 말 한마디 안했어 진짜 기분이 너무 안좋은데 친구한테 말 해 볼까?? 근데 고등학교 올라와서 부터 친구들한테 뭐라 한적도 없고 싸운적도 없어서 싸울까봐 뭐라고 하는게 부담돼ㅜㅜ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친구랑 약속 잡았을때 친구가 일 생겨서 깨도 내가 괜찮다구 항상 그랬거든 그냥 진짜 괜찮서는 아니였어,,ㅎㅎ 새해때 나랑 술먹자고 약속했는데 걔는 그냥하는말이라고 가볍게 생각했는지 잊었는지 다른애랑 약속잡고 이번에도 약속 깼는데 연타로 미안하단 말 한마디 안했어 진짜 기분이 너무 안좋은데 친구한테 말 해 볼까?? 근데 고등학교 올라와서 부터 친구들한테 뭐라 한적도 없고 싸운적도 없어서 싸울까봐 뭐라고 하는게 부담돼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