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만나기 싫어하는게 티나 약속도 맨날 내가 먼저 잡고 톡 칼답 하다가도 내가 우리 언제 만날래? 만나서 뭐할까? 이런 얘기만 하면 몇시간 뒤에 답하고 답 오는것도 노답임 음.. 그러게 이게 끝 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거지 진짜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나랑 만나기 싫어하는게 티나 약속도 맨날 내가 먼저 잡고 톡 칼답 하다가도 내가 우리 언제 만날래? 만나서 뭐할까? 이런 얘기만 하면 몇시간 뒤에 답하고 답 오는것도 노답임 음.. 그러게 이게 끝 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거지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