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다음 주에 면접이 있는데 사실 정확히 일할 의사를 모르겠고, 안 갈 것 같아.
근데 서류는 통과해서 면접을 보러 오라고 전화가 왔거든? 근데 일할 생각이 없으면 지금이라도 면접을 못 간다고 해야 할까 아님 면접을 보고 결정을 할까?
그리고 만약 면접 못 간다고 이야기 하면 어떤 사정을 들어서 이야기 해야할까?ㅠㅠ 나 때문에 시간을 빼신 것 같은데...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다음 주에 면접이 있는데 사실 정확히 일할 의사를 모르겠고, 안 갈 것 같아. 근데 서류는 통과해서 면접을 보러 오라고 전화가 왔거든? 근데 일할 생각이 없으면 지금이라도 면접을 못 간다고 해야 할까 아님 면접을 보고 결정을 할까? 그리고 만약 면접 못 간다고 이야기 하면 어떤 사정을 들어서 이야기 해야할까?ㅠㅠ 나 때문에 시간을 빼신 것 같은데...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