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가서 상담받고 대학 전형 뭐 넣을지 다 정하고 지금 다시 비교 중인데 올해가 엄청은 아닌데 작년보다 낮은 것 같아서 어디 넣어야할지 고민쓰 아 진짜 1지망대학 가고 싶다... 여기 떨어지면 왕복 4시간인 학교 가서 반수 준비해야하는데 생각만 해도... 따흑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학원가서 상담받고 대학 전형 뭐 넣을지 다 정하고 지금 다시 비교 중인데 올해가 엄청은 아닌데 작년보다 낮은 것 같아서 어디 넣어야할지 고민쓰 아 진짜 1지망대학 가고 싶다... 여기 떨어지면 왕복 4시간인 학교 가서 반수 준비해야하는데 생각만 해도... 따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