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에가 얼굴인 밤티 말빵임



이게 왜.. 트렌드인지 아는 사람 댓글 좀..




잘못 들은 거 아닙니다 밤티 맞습니다 쭈니형

(무슨 말인지 1도 모르겠니다 표정 지으심 ㅋㅋㅋㅋ)


그래도 쭈니형도 얼레벌레 완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이너에게 덕담 해주는 쭈니형




한국인 특: 느끼한 거 먹으면 김치 찾음

밤티 말빵을 먹고 만들어본 이유가
트렌드 리포트 만들기라 이제 일하러 ㄱㄱ

일단 제목 선정하고




초안 내용 잡아서 AI 돌리면 PPT가 나옴
(세상 좋아졌다,,,)

PPT를 누구한테 발표할 건지도 고를 수 있음


쭈니형이 월루하다 뚝딱 만든 PPT 궁금하면 영상으로 시청해보시길
s

인스티즈앱
'서울 70세 이상 버스 무료' 추진에…"접근성 좋아져" "재정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