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2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롯데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과일소주+사이다 (4:6~3:7) 비율로 종이컵 3잔 마시고나서부터 기분이 막 좋아지고 웃음이 잘 안 멈춰 과일소주 1병 정도 마시면 내가 날 제어하지 못하는데 기억은 그대로 남아있어! 소주 1병 반 정도 마셨을 땐 필름 끊겼었고 담날에 하루종일 토했어 나 주량 얼마인거지...? 나 잘 마시는 편이야? 평타?
대표 사진
익인1
1병 안되는고같은데 반병..?내기준 못먹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주 반병...? 아님 과일소주 반병...? 힝구 연습하면 느나?? 나도 주량킹 되고싶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소주면 반병 과일소주면 반병 좀 넘게!먹다보면 늘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앞으로 마니 마셔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일소주1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정도면 평타는 치는 거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못마시는편인데 엄청 못마시는 편은 아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잘 마시는 편이 아녔구낭 ㅜ ㅜ 소주랑 과일소주랑 차이 꽤 나지...? 나 사실 둘이 똑같은 줄 알고 나 소주 1병 마셔도 거뜬하지~~ 숙취 없어 해서 친구들이 나 잘 마시는 줄 아는데 정정해야겠다...ㅎㅎ 소주가 아니라 과일소주였어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
3:44 l 조회 1
엄마가 세례받으래
3:42 l 조회 4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2
3:42 l 조회 13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4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13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2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16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2
3:38 l 조회 19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17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16
요즘 벌레 개많암3
3:34 l 조회 23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13
3:34 l 조회 91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4
3:33 l 조회 33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5
3:33 l 조회 43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4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1
3:32 l 조회 55
쌍수 빨리 할걸
3:3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