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소주+사이다 (4:6~3:7) 비율로 종이컵 3잔 마시고나서부터 기분이 막 좋아지고 웃음이 잘 안 멈춰 과일소주 1병 정도 마시면 내가 날 제어하지 못하는데 기억은 그대로 남아있어! 소주 1병 반 정도 마셨을 땐 필름 끊겼었고 담날에 하루종일 토했어 나 주량 얼마인거지...? 나 잘 마시는 편이야? 평타?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과일소주+사이다 (4:6~3:7) 비율로 종이컵 3잔 마시고나서부터 기분이 막 좋아지고 웃음이 잘 안 멈춰 과일소주 1병 정도 마시면 내가 날 제어하지 못하는데 기억은 그대로 남아있어! 소주 1병 반 정도 마셨을 땐 필름 끊겼었고 담날에 하루종일 토했어 나 주량 얼마인거지...? 나 잘 마시는 편이야? 평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