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반곱슬인데 지금 가슴 밑까지 내려오는 머리 단발로 칠려그러는데ㅠㅠㅠㅠ
혹시 아침에 손질할때 시간 많이걸리니!?!?
드라이같은건 할 줄 모르고 그냥 고데기만 대충 쓸수있는데 단발하면 손 더 많이간다그래서 자를까 말까 고민즁...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나 반곱슬인데 지금 가슴 밑까지 내려오는 머리 단발로 칠려그러는데ㅠㅠㅠㅠ 혹시 아침에 손질할때 시간 많이걸리니!?!? 드라이같은건 할 줄 모르고 그냥 고데기만 대충 쓸수있는데 단발하면 손 더 많이간다그래서 자를까 말까 고민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