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작년에 학원 다니기 귀찮아서 독학하겠다고 일주일하고 그만 뒀는데 확실히 학원 다니니까 숙제랑 그런 거 때문에 복습하게 된다.. 무엇보다 단어 시험 보고 다른 사람이 채점해주기 대문에 더 빡세게 할거다...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작년에 학원 다니기 귀찮아서 독학하겠다고 일주일하고 그만 뒀는데 확실히 학원 다니니까 숙제랑 그런 거 때문에 복습하게 된다.. 무엇보다 단어 시험 보고 다른 사람이 채점해주기 대문에 더 빡세게 할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