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3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다이어리 살건데 이거 투머치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펜 더 사고 싶은데 펜 사면 ㄹㅇ 투머치일것 같아서 안샀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마테 얇은거 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냐 적당해! 나였으면 더 샀을 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쓰니였다면 얇은 마테 어디에 사용하는지에 따라 살말 고민항거 같옹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예시로는 글씨 위에도 덮어서 형광팬느낌 나게 하거나 선 표현할때도 쓰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옹 그러면 꽤 쓸거 같은데?? 색 볼펜도 좋지만 형광펜 같은것두 더 사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쓰는것도 아닌데 신난당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마테 더 사도 될까? ㅠㅠ 좋아하는 연옌 닮은 캐릭터를 찾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과소비 권장하려는건 절대 아니지만 최애 닮은 캐릭터는 존재만으로 가치를 다한거니까(?) 하나쯤은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치? 사용하지 않아도 닮았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그 값어치를 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응응!!! 장바구니에 넣어놓고 결제만 하면 완벽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거의 4만원어치다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우왕 2019년 되자마자 빅지출♥ 갠차나 갠차나!! 원래 다이어리 사면 최소 1년에서 3년까지 쓴다니까,, 갠춘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5만원... 이런 날 용서하겠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멋있다 쓰니😤 원래 사람은 통이 커야한댔엉!! 까짓거 기깔나게 꾸며서 하나도 안 아깝게 만들어 버리면 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ㅜㅜㅜㅜㅜ고마워♡♡>히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328 06.27 18:1633096 0
일상35살이면 현실에서 오빠 맞는데? 212 06.27 20:4313314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95 10:0011207 0
야구순대 어디다 찍어먹어?103 06.27 21:114130 0
이성 사랑방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93 06.27 19:1812640 0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봐줘! 아직 답 없는 거 답답한 거 내가 이상한거야?
12:15 l 조회 2
아싸 월화수만 출근하면 된다~!
12:15 l 조회 2
약속시간 세시간 늦었으면 밥은 사줘야하는거 아니냐
12:15 l 조회 3
언니 일기장 몰래 봤는데
12:15 l 조회 8
아샷추 담 맛 나는거 나만 그래??1
12:15 l 조회 7
하이닉스 새로 뽑는 거 나도 넣으래 엄마가
12:15 l 조회 6
동성(女) 사랑 언니가 솔직하지 못해서 미안해
12:15 l 조회 6
우리집 세탁소하는데 특정 신발 컴플레인 너뮤 많이들어와서 걍 안받기로함1
12:14 l 조회 14
골초에 키 작은 연상녀랑 사귀고 싶다1
12:14 l 조회 14
취업할때되니까 보건계열 갈걸하고 개 후회되네3
12:14 l 조회 17
서울인데 오늘 날씨 좋다는 거 찐이야...?2
12:14 l 조회 17
미리..항공권이랑 숙소 예약하고 이후에 여권갱신해서1
12:14 l 조회 5
7월에 일본갈까했는데
12:14 l 조회 4
전남친이 본인 아버지 기일에 연락온
12:13 l 조회 11
배민 타임세일 해서 이만큼 할인바듬
12:13 l 조회 26
97인데 애가 9살일수 있어?9
12:13 l 조회 31
지금 감기 걸린 사람 있나
12:13 l 조회 5
무쌍의 매력이 뭐야 도대체..?4
12:12 l 조회 32
10살 차이든 20살차이든 30살이상 차이든 둘 다 성인이고 어른이고 서로 좋으면 알아서 할빠 아님?9
12:12 l 조회 21
한국은 서울자가에서 태어난걸로 인생 완전 치트키 인듯1
12:1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