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3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아이폰이고 

내 아이폰 찾기 설정 안해놔서 이걸로는 못찾아ㅠㅠ 

택시 뒷자리에 놓고 내렸는데 

전화도 안받고 벨소리도 아니고 택시 번호도 모르고 심지어 택시 회사도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ㅠㅠ 

택시 회사에 연락해서 메세지 띄워달라고 하긴 했는데.. 연락도 안와 

ㅠㅠ 누가 주워서 팔거면 폰을 끄지.않을까? 

지금은 켜져있고 ....하 어떡해ㅠㅠ 

분실 보험도 안들었어.. 폰 바꾼지 한달째고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카드로 했으면 찾을수있지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금 계산했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찰서에 cctv확인되는지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택시기사님들이 택시 그 본사? 마지막에 돌아가는곳? 개인택시말고 회사택시면 그곳분실물센터보다는 근처 파출소 가져다주시는분들도 많더라구 일단 여기저기 전화돌려보고 ㅜㅠㅠ찾길바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피출소는 파출소마다 다 전화해봐야지 아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같은 경우에는 지갑이랑 폰 같이잃어버렸다가파출소에서 연락이왔었어 실제로 기사님들께 그냥 대화주고받다가 여쭤보니까 개인택시분들은 그런분실물센터가없다보니까 더더욱이 그런곳으로 가져다주신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면 쓰니네 동네, 지역 택시 사이트들어가서 분실물 찾기? 그런거도 있는것같더라도 안해봐서자세히는 모르지만 검색한번해봐 찾을수있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은생각만 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알려줘서 고마워ㅠㅠ 아침에 다시 열심히 찾아봐야겠다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핸드폰 다음 손님이 찾던가 아님 택시에서 찾는건데 손님이 팔면 끝이고 기사아저씨가 팔아도 끝..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2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8:58 l 조회 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5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10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7
8:55 l 조회 28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14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5
8:54 l 조회 34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1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52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0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7
8:49 l 조회 55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20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8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125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65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5
8:46 l 조회 171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