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남친 : 공고 -> 전문대 -> 대기업
나 : 특목고 -> 스카이 -> 대기업 

이 루트거든 ? 부모님이 결사반대하시네 ㅎ….
대표 사진
익인1
너는 좋고 잘 맞아서 만나는거 아니야? 난 그러면 상관없다 생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둥이 마음이긴 한데 부모님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반대할 것 같아
어쩔 수 없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기준 부모님 생각이 올드하시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화 잘 통하고/남친이 학벌 열등감 없고/둘다 자기 하는 일 열심히 하고 끝까지 결과를 만들어내는 타입이면 상관없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 고민 하는거 자체가 너도 마음에 걸린다는거 아닐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의 2년째 반대하시니까…. 가스라이팅 당했나봐 진짜 문제인가 하는 생각이 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부모님편...나도 저렇게 생각하고 나랑 다른사람 만났었는데, 헤어지고 진짜 결혼은 안해서 다행이다 싶었어. 나는 스카이고 그사람은 공고 지방 아주 하위권 4년제였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그런가…. 결혼할 나이 되니까 그냥 다 고민스럽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주변에 남자가 인서울, 여자가 지방4년제 나와서 초대졸로 입사한다음 결혼한거 봤거든? 여자가 일을 진짜 잘해서 직렬전환하고, 또 청약대박나서 아파트 사고 하니까 잘살더라. 쓰니 남친도 이런 능력 있으면 괜찮을지도.. 내주변만해도 남편이 의사, 변호사, 치과의사 등등 전문직이 널렸는데 그거 보면서 나중에 후회 안할수 있겠는지 생각해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부모님이랑 똑같은 얘기 하네 ㅜㅜ.. 의사변호사들 앞에서 남친 어디 대학 나왔는지 친구들한테 얘기할 수 있겠냐고 하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결혼하면 벌이가 차이나면 친구들과도 잘 못만나. 나만해도 남편 잘벌고 나도 어느정도 버니까 월에 몇천씩 벌거든? 주변 친구들도 집안이 잘살거나 돈을 잘버는 사람과 결혼해서 여유가 있어. 이게 육아시작하면 아무래도 남편 소득에 따라 삶이 미친듯이 바뀌어.. 고민되면 다른사람도 만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언 고마워 .. ㅜㅜㅜ 이제와서 다른 사람 만났다가 후회만 남게 될까봐 그게 걱정이네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스카이인데 전문대는 좀 그래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스카이 정도면 그러실만도.. 내 딸 열심히 키워서 스카이 보내놨는데 전문대 남자가 채간다면 싫을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봉은 남친이 더 높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 내가 당연히 높지
남친은 초대졸전형이라 급수가 나랑 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정도차이면 대기업이라도 대졸 채용으로 들어간거 아니지않아? 성격이나 모든게 마음에 드는데 저거 하나만 걸리는거면 난 계속 만날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문대 출신이면 앞으로 회사 다닐 때 승진이나 연봉에 있어서 제한 있지않아..? 쓰니가 훨씬 아깝긴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긴해 .. 확실히 대졸보다는 어렵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사람 아니면 안된다의 마음이 부모님 반대보다 더 크면 만나고 아니면 헤어지는거 아닐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괜찮으면 그래도 괜찮겠지만 부모님말씀도 일리는있다고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뭐 하나 너보다 잘난게 없어서 그럼 학력 때문이 아니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줌마들 질투 진짜 싫다
10:28 l 조회 1
여단오 영상 하나만 찾아줄 사람
10:28 l 조회 1
내일 회사 갈 생각하니까 갑자기 심장뛰고 불안하다
10:27 l 조회 1
조현병 환자들 특징이 무슨 망치,? 흉기? 암튼 그런거갖고잇더라
10:27 l 조회 6
하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썬크림 어디없나1
10:27 l 조회 4
간호사 일못해서 혼났는데 2시간째 울고있는 내가 싷다
10:27 l 조회 6
잘하는 나라가 올라가는게 맞긴해 근데 홍명보 니가뭔데 월드컵을 날려먹어1
10:27 l 조회 5
주말이 안갔으면 좋겠다
10:27 l 조회 3
아 아침부터 버정에서 야스하네2
10:26 l 조회 28
아시아티켓을 아프리카에 더 줘야할 거같음1
10:26 l 조회 10
와 이에 편도결석이 껴있었음;;;2
10:26 l 조회 12
그래도 속으로는 올라가길 바랬는데1
10:26 l 조회 19
다들 오늘 뭐 먹어?1
10:26 l 조회 7
동네 편의점 알바하는데 원래 이러냐 이상하네 3
10:26 l 조회 16
축협 진짜 싹 물갈이되면 좋겠다
10:26 l 조회 7
베이지색 셔츠에 베이지색 바지 입으면 이상하겠지?1
10:25 l 조회 6
어 끝났어 ㅋㅋㅋㅋㅋㅋ
10:25 l 조회 24
황치즈 바게트랑 어울리는 음료 추천해줘 쩝쩝박사들아!!!!!
10:25 l 조회 7
역시 큰일은 아프리카가 ㅠㅠ
10:25 l 조회 38
월드컵 떨 확정이네2
10:24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