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차 신청을 했었는데 딱 서류제출 마감일에 서류 다시 올리라고 문자가 온거야... 그때 읍사무소 닫는 시간이어서 결국 못올렸거든 그럼 나 1차 신청도 실패고 2차 신청 못해? 1차신청 취소하려니까 신청 기간 끝나고는 취소 못한대 큐앤에이에도 올렸는데 답변도 안온다 몇주나 지났는데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1차 신청을 했었는데 딱 서류제출 마감일에 서류 다시 올리라고 문자가 온거야... 그때 읍사무소 닫는 시간이어서 결국 못올렸거든 그럼 나 1차 신청도 실패고 2차 신청 못해? 1차신청 취소하려니까 신청 기간 끝나고는 취소 못한대 큐앤에이에도 올렸는데 답변도 안온다 몇주나 지났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