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진짜 안궁금하고 별 영양가도 없는 대화들 죽죽 이어가는 거 넘나 귀찮은 것.. 연락은 딱 필요한 연락만 하는 게 좋음..!신속정확! 물론 만나서 대화하는 건 괜찮지만 카톡으로는 그런 얘기들 하는 거 ㄹㅇ 귀찮아
|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진짜 안궁금하고 별 영양가도 없는 대화들 죽죽 이어가는 거 넘나 귀찮은 것.. 연락은 딱 필요한 연락만 하는 게 좋음..!신속정확! 물론 만나서 대화하는 건 괜찮지만 카톡으로는 그런 얘기들 하는 거 ㄹㅇ 귀찮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