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934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NC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9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카톡하기 귀찮다기 보다는 카톡에 붙들려 있어야 하는 기분이 싫음. 그 사람한테 붙들려 있다는게 아니고 그냥 그 카톡이라는 시스템에 매달려 사는 거 같은 그 느낌 

 

그래서 카톡 온 건 아는데 안 보게 됨 

그러다보니 카톡들이 쌓임  

 

그 와중에 급한 카톡들이 오면 답장 하다보면 밑으로 쌓임 

 

나중에 답장하는 거 까먹음 

 

SNS는 누군가와 교류 없이 나 혼자 시간 떼우는 느낌으로 하기 좋아서 하게 됨
대표 사진
익인1
난 할말 없으면 ... 그냥 읽어도 안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할 말이 있건 없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카톡 보낸 사람은 답답...그래서 전화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래서 나 상메는 늘 급한 일 있으면 문자 주세요지....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난 내 답장 하고 그만 하고 싶은데 상대방 답이 너무 빨라도 안읽씹 하게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게 바로 그 카톡에 붙들리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자마자 공감된다 진쨔 인간관계 지쳐서 이제서야 혼자 시간 가지면서 쉬는 건데 카톡이나 연락은 장소만 바뀌고 연장선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옛날 문자 시대가 그리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나도 문자는 거의 바로 보는데 카톡은 1 이거 너무 신경쓰여 그래서 페메는 진작 탈퇴 너무 감시 당하는 거 기ㅣㅌ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진짜 나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수업 시간에 제일 많이 보고 나 혼자 쉬고 있을 때 그런 때는 절대 안 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완전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바하다 쉬는틈에 아무것도 안하기 뻘쭘할때!!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그냥 답장보내고 페북보다가 빠져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페북 인스타는 진짜 킬링타임용으로 넘좋ㅌ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공감... 나만의 시간이 필요해야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인티는 하지만 카톡은 안 보구 있짘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맨날그랰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상메는 항상 카톡잘안해요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럼 선톡안하고 안읽씹하는거지? 선톡한다음 안읽씹하는 친구들 심리는 뭘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선톡하고 어느정도 이야기가 마무리 됐다 싶으면 사라지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슨느낌인지 알겠다!!! 그래서 사실 나는 상대방이 답 천천히 보냈으면 좋겠어..내가 답 보내고 히힣 이제 내 시간 보내야징ㅎㅎ 했는데 바로 읽고 답오면 앗 싶어 뭔가 나가고 싶은데 나갈수없는 기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ㅠㅠㅠ 그 느낌이 너무 스트레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와... 진짜 완전 완전 공감돼... 나랑 연락하는 사람들은 다들 그걸 싫어하는데 나는 진짜 카톡 하는게 너무 힘드러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카톡 그냥 할 말 없으니까 안 봐~ 이게 아니라 붙들려서 계속 신경 써야하고 그런게 너무 힘들어 나중엔 현타도 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이거 진짜 공감 ㅠㅠㅠㅠㅠㅠ 난 나만의 시간이 필요하다구... 카톡은 정말 만남의 연장선같아서... 지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감ㅠ 문자가 더 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카톡은 안읽은순으로 정렬해놓느뉴게 편함(안읽씹n년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ㄹㅇ 나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조.. 인정..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친구도 나랑 똑같아서 전화로 해ㅋㅋㅋㅋ 사실 난 노답인게 전화 공포증도 있었는데 그래도 많이 고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ㅇㅈ... 사사로운 이야기 하는데 내가 굳이 지금 답을 해야하나? 싶은 마음... 급한 거 아닌 이상 안읽씹 진짜 자주함 ㅠ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ㅇㅈ 난 진짜 계속 연락해야 할 필요를 못 느끼겠어 너무 매여있는 기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 댓글 다 공감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백퍼 공감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갠적으로 전화하는갓도 안좋아함 전화에만 매달려야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혼자 유튜브보고 인티하는게 젤 좋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정말 남자친구나 부모님 아닌 이상 잠깐잠깐 문자가 최고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문자 최고~~ 아니면 아예 얼굴보고 만나서 이야기하던지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믖아맞아맞아맞아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안보냐고 재촉하는 사람이 젤 별로,,, 내 마음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정말 인간관계 많이 잃기도 했지ㅠㅠ 근데 친한 애들은 내가 고딩 때부터 이랬던 거 아니까 다 이해해줌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아침저녁으로 왜케시원하지?
18:36 l 조회 1
신세계 강남 파미에 반대편에 스위트 파크 일어 ?
18:36 l 조회 1
편도결석 있는 예쁜익들 있어?
18:36 l 조회 1
자영업익인데 토스 포스 진짜 왜이러냐
18:36 l 조회 1
1억은 넣어야 배당금 오십만원이라도 받는거였네
18:36 l 조회 1
명량핫도그 있는 곳까지 가려면 15분 걸어가야 하는데
18:36 l 조회 1
몰래 모은 돈으로 주식했는데 걸림
18:36 l 조회 3
원래 맨발에 슬리퍼 신으면 발냄새 오져?
18:36 l 조회 2
이성이 가슴 보는거 이해하는데
18:36 l 조회 8
만나는 사람마다 남친 있을거라 생각해서 당황
18:35 l 조회 3
가족이 기대치 높은데 취준 안되는 익들있니
18:35 l 조회 4
로얄캐닌 사료만 먹이는 집사있엉?!?!
18:35 l 조회 3
원래 모기 물리면 흉이 남나2
18:35 l 조회 5
근데 젠슨황 인상이 너무 좋은거같음1
18:35 l 조회 6
이래서 겉멋만 든 애들은 국가대표로 써주면 안됨
18:35 l 조회 8
친척이 7월말에 여름휴가 간다고 강아지 맡아달랬음3
18:34 l 조회 8
와 이번학기 진짜 열심히 한 과목 c+이야
18:34 l 조회 5
지금까지 읽은책중에 제일 재밌었던 책 하나만 추천한다면1
18:34 l 조회 9
ㅇㅒ드라 레이저제모 1달만 안 받아도 될까 🥹🥹
18:34 l 조회 7
어떤사람 소개받을래?1
18:3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6